U53X 를 구입했습니다.
받자마자 윈도우만까는데도 심한발열과 깔자마자 인터넷을켜보니 진짜심한 노란오줌액정...
바로 G마켓에 환불 문의를했고 한성컴퓨터 쪽으로 보내래서 보냈습니다.
보낸지 일주일이되서도 연락이않오길래 한성컴퓨터에 전화해서 전화가왜않오냐고 문의넣었습니다
그러니까 담당자분께 전해드려 연락드린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3일을기다렸습니다.
A/S기사분이 이런거는 환불이 않되고 초기불량만 환불이된다는겁니다.
그래서 이게 초기불량이아니면 뭐냐,IPS 액정만보고샀는데 초기불량이아니면 왜이렇게 액정이노랗냐
이러니까 A/S기사분이 가격대를 낮추기위해서 "패널을 B급을썼기때문에 그럴수밖에없다" 라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그게이유가되냐,제품판매 설명에는 선명한 색감이네 뭐니 해놓고서는 TN패널보다 못하기는물론 화면이 노란데
사기치는거랑 뭐가다르냐, 이러면서 환불해달라는쪽으로 전화끊었습니다.
그렇게 3일정도후에 영업부에서 연락이오더니, "사장님께 결제는 넣어보겠는데 사장님이 환불해주지말라고하시면 못해드리는수밖에없다"
라는거에요 그래서 그게말이되냐고 결과좋은쪽으로 알고 기다리겠다고했습니다.
그렇게 주말이지나고 오늘전화가왔는데, 결제가 승락되지 않았다는거에요 그래서 환불을 해줄수없답니다.
그래서 도서관에서 한창공부하다가 따졌습니다 왜환불이않되냐고,그랬더니 환불은 초기불량 에만 해당되는거랍니다.
심한발열,노란액정 이게 초기불량이 아니면 뭐냐고 했더니 노란액정,발열은 다그런것이고 심지어 유격같은것도 개인적인 차이때문에
환불사유가 될수없답니다. 발열은 다발생하는데 좀심한걸로치고,그럼 U53X는 다 노란액정이냐고 그랬더니 다 같은색감이랍니다.
그래서 다시물었습니다 그색감이 노란데 U53X는그럼 다노란거아니냐고 맞답니다.
참어이가없어가지고 그럼 판매설명에는 왜색감이좋고 선명하니 이렇게 썼냐고 거짓말치는거아니냐고 했더니 개인적인 의사이기때문에 거짓말이라
고볼수 없다네요.
그래서 환불이않되면 a/s 해달라고했더니 LCD는 한번교체가가능한데 다 노란액정이랍니다. 그래서 물었습니다
똑같은 증상이 되돌아와도 어떻게 조치할수있는 방법이없는거냐고 그랬더니 회사측에선 어떻게 해줄수있는 방안이없답니다.
아오.............................이게 제품팔아먹는회삽니까?양심팔아먹는 회사지?
통화내용도 녹음했는데 못믿으시는분들은 넘겨드리겠습니다. 대화하다보니 어이가없어서 두서가없긴하지만
이거 손놓고 당하고있어야되는거에요? 그냥 환불않해주면 너가어쩔건데 조용히하고 그냥 써 라는말로밖에 들리지않네요 저윗내용들이
아오진짜 너무 억울합니다 분통터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