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이니 뭔 선진당이니 이런 애들말구요... 진짜 이념적으로 민족주의나 우익이라 부를만한 정당이요.
민주당은 뭐 한때 맛탱이 갈뻔했다 이번에 문재인 당권잡고 자기 색깔 찾아가는 듯 하니 냅두고..
아니 뭔놈의 애국보수 캐치프래이즈 거는 정당이 다 친일 똥꼬 빨고 정작 주적이 쳐들어오는데 한마디도 제대로 못하고 저는 무튼 안뽑았으나 지들 뽑아준 국민알길 등신으로 여기고 있잖아요. 평화통일은 모르겠고 경제발전과 안보 두가지 해달라는게 저번 대선에서 크게 작용하지 않았습니까?
뭐 정치를 하는건지 아니면 국고 탕진을 하는건지 무능한 놈들과 십상시 같은 놈만 남아있고 새누리당에서도 뭐 좀 해볼라던 사람은 다 축출되는 판국입니다. 반일정서도 고조되고 있는데 구세대의 민족주의와 반공심리를 흡수할, 민주당과 배치되고 새누리당의 대안이 될만한 정당이 하나 나올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울나라는 보수가 돈이고 탐욕입니까? 오유도 참된의미의 보수 기치를 되찾고자 노력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 글 쓰는 제 성향과 무관하긴 하지만, 이쯤되면 민족주의에 기반을 둔 진짜 보수 정당이 대안으로 나와야...그놈이 그놈이란 정치의 굴레서 벗어나고 뭔가 건설적인 방향으로 나라가 굴러갈듯 합니다 . 적어도 북괴북괴 거리면서 총알 몇번 날라오면 쥐구멍 찾아들고 젊은이를 고기방패로 내세우는 안보 정당은 퇴출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