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탑신병자의 게임의 승패의 결정은 라인전의 승패이다.
라인전을 지면은 게임이 이긴것과 관계없이 그 판은 화가나고 시비를걸고 싶고 욕을하고 싶다.
한타에서 엄청난 탱킹이나 브루징으로 한타를 승리를 이끌었음에도 라인전을 지면 그 판은 똥싼판이다.
그렇기에 탑신병자는 라인전을 지면 탑에서 내려오지 않는다.
라인전을 이기면 상대 탑이 라인을 내려가지 않기 때문에 자신도 라인을 내려가지 않는다
결국 둘다 내려가지 않는다
2. 탑신병자의 포탑은 ㅂㄹ과 똑같다
없어서는 안될존재이다
ㅂㄹ과 포탑 둘다 하나쯤은 없어도 크게 기능엔 상관은 없는데(두개는 안된다 두개는!)
없으면 허전하고 매우 슬프다
지켜주지 않은 자에게 매우 엄청난 화를 낸다
3. 탑신병자의 cs는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라인전에서의 cs는 중요하다
매우 많이 싸우기에 킬이 자주 나오거나 집을 자주간다
그렇기에 라인전 단계에서 cs는 매우 중요하다
다음 귀환때 템을 한개 더 뽑아서 상대를 이길 수 있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라인전을 압도적으로 이겼다
그럼 cs는 필요없다
정글이 탑 cs를 먹든 미드가 탑cs를 먹든 상관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건 언제까지나 자신이 탑라인을 비웠을때 이야기다
탑신병자는 라인을 내려가지 않는다
4. 가끔 싸우기 위해 태어난 탑신병자들이 있다
이들은 라인전에서 끊임 없이 싸우고 싸우고 싸우고를 반복하여
더 큰 싸움을 위해 한타를 할려고 내려온다
얘네들은 싸울생각만 한다
얘네들의 특성은
어 우리가 타워가 3개나 밀려있네 이번한타 이기고 타워를 따라가자
어 우리가 킬스코어가 크게 밀려있네 이번한타 이기고 킬스코어를 따라가자
어 우리가 용이 하나도 없네 이번한타 이기고 용을 따라가자
얘네들이 가장 악질이다
5. 탑신병자는 다른사람의 말을 듣지 않는다
탑신병자는 이 다섯명중 최고이다라는 자신감이 있다
포지션도 어떤가
다른 라인이 그냥 라인이라면 탑신병자는 T.O.P이다
미드와 봇이 성장을 도모하는 라인이라면
탑은 싸움을 도모하는 라인이다 그냥 게임 1분 50초부터 게임 끝날때까지 싸우기만 하는 존재이다
이 자들은 학생 일진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다
싸움을 잘하는 자가 곧 세계를 재패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6. 탑신병자의 운영은 스플릿밖에 없다
탑신병자의 우상 샤이가 말하였다
스플릿은 우직하게
우리 억제기가 밀려도
우리 포탑이 밀려도
상대가 용을 가져가도
당황하지 않고 스플릿은 우직하게 하는것이라고
결국 탑은 스플릿은 하기 위해 태어난 존재이다
1번과 맞물려 내려오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