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베는 보수가 아니라 파시스트입니다.
게시물ID : humorbest_6099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마랑
추천 : 72
조회수 : 2019회
댓글수 : 9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01/17 15:48:53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1/17 15:21:27

베충이들이 애국보수 애국보수 자주 그러던데 볼때마다 착각도 유분수라는 생각이 드네요. 애국보수는 김구선생에게나 붙일수 있는 성향입니다.

 

일베와 같은 성향은 애국이나 보수가 아니라 '파시즘'이 정확합니다. 사전에서 몇 구절 가져와봅니다.

 

 

파시즘의 특징:

 

반합리주의(antirationalism). 인간관계에 있어서의 이성을 불신하고, 인간의 비합리적이고 감정적인, 억제하기 곤란한 요인들을 강조한다. 심리적으로 파시즘은 내성적이라기보다는 오히려 광신적(狂信的)이며, 편견이 없다기보다는 독단적이다.

 

 

기본적인 인간평등을 부인한다. 파시스트 사회는 인간불평등의 사실을 받아들일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하나의 이상으로서 불평등을 확신한다.

 

 

파시즘의 행동규칙은 여러 국민 내의,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인간관계에 있어서 폭력과 기만에 중점을 두고 있다. 파시스트의 견해에서는 정치란 우호관계로서 특징지워지며, 정치는 적의 존재가능성 및 적의 전면적 섬멸로(빨갱이는 우리의 적!!) 시작하여 그것으로 끝난다.

 

 

엘리트에 의한 정치(government by elite)는 국민들의 자치능력을 강조하는 민주주의의 오류에 반대하는 파시즘의 원리이다.(박정희는 경제 살렸으니까 독재해도 위대하다!)

 

 

파시즘은 단순한 정치제도보다는 오히려 생활양식으로서 모든 인간관계에 있어서의 전체주의라는 데 그 특색이 있다. 즉, 정치적이든 아니든 파시즘은 요람에서 무덤까지 일평생 인간생활의 전국면을 통제하는 것이다.(공권력을 강화해서 빨갱이를 감시하자!!)

 

 

 

 

 

 

덧붙여 파시즘의 종착점은 전쟁과 자멸입니다. 히틀러를 보면 알 수 있듯이요.

 

지금 보수가 아니라 파시스트들이 정권을 잡고 나라를 병들게 하고 있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