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이폰X 엔지니어 과실로 침수?
게시물ID : iphone_610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나뚜륨
추천 : 1
조회수 : 3138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8/06/04 16:15:15
옵션
  • 창작글
일전에 아이폰x 카메라 모듈이 고장나서 글을 올렸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동부전자에 가서 카메라 모듈 교체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일이 터졌네요 원래는 그전까지는 생활방수라고 하니까 별 생각없이 잘 사용했었고 카메라 모듈 수리 받을때까지만 해도   침수라벨이나 다른곳 전혀 이상이없었습니다.

 하지만 카메라 모듈을 교체받은 뒤로 잘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어제 아이폰이 조금 젖을일이 있었는데요. 절대 물에 빠뜨리거나 한게 아니고 그냥 물이 조금 많이 튄정도로 젖은정도였습니다. 원래는 그냥 이정도로는 아무이상없이 잘 쓰던 핸드폰이었는데 이번에는 다르더군요

갑자기 페이스아이디가 안되고 전면 카메라에 물기가 보이는겁니다. 그래서 바로 전원 오프 한 상태로 제습기에 오늘까지 넣어놓고 오늘 센터에 찾아갔습니다. 

상황 설명후 엔지니어한테 수리받고 생활방수부분이 망가진 것 같다 라고 말해봤지만 돌아오는 답은 침수라벨이 변색 되었으니 우리는 방법이 없다. 76만원에 유상리퍼 받는 수 밖에 없다 우리는 책임 없다 라는 발만 반복 합니다. 

애플코리아에 전화를 해봐도 똑같은 대답뿐 정말 답답해서 여기에라도 글 올립니다.   정말 제가 폰을 가지고 워터파크에라도 가져가거나 다이빙이라도 했으면 제가 이렇게 안합니다. 지금 아이폰 3gs 부터 4, 5,5s, 6s, 10 아이패드 에어팟 애플워치 맥북프로 까지 사용하는 사람인데 이런경우는 한번도 없어서 너무 당황스럽네요 지금 돈 내고 리퍼받을 수 있는 상황도 아니구요 진짜 큰마음 먹고 제일 비싼 모델로 샀는데 너무 화만 납니다.   저는 정말 핸드폰 소중하게 사용하고 풀커버 필름도 붙여 외관에도 기스하나 안난 상태인데 이렇게 고장났다는게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