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가 저러니 지지자들도 왜 저러나 혼란 스러운거 같은데.. 지금 보면 두가지 의견이 있는거 같습니다.
1. 그래도 같은편끼리 싸우면 새누리에 득이 되니 조용히 지켜보자. 새누리 공작일수도 있다. 2. 기회가 많았지만 안철수는 더 이상 희망이 안 보인다. 참는것도 한계가 있으니 그만 끝내자. (3). 안철수는 이런 이런 생각으로 행동하고 있는것이다. 그가 옳다.
지금까지 1,2 번 둘다 일리는 있었지만 제가 보기엔 이젠 2번이 맞는거 같아요. 봐주는것도 한계가 있는 법입니다. 지지자분들이 아직도 남아 있다면 1번이 아니라 3번을 주장해야 할텐데 있습니까? 안철수의 최근 행동들을 설명해 봐주세요. 납득 좀 해보게요. 좀 납득 좀 당해서 지지 좀 해주고 싶네요.
공천룰 발표 할때 되니까 김한길, 주승용, 박지원등과 타이밍 맞춰서 입을 맞추고 있는데... 도대체 지금까지 어떤 대권 주자가 자신의 행동을 외주를 줘서 조무라기들이 시키는대로 하고 있습니까? 김대중이 그랬나요 노무현이 그랬나요. 심지어 박근혜도 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아무리 굴러떨어지는 대권후보를 따먹고 싶어도 자신의 계획과 소신으로 행동을 해야죠. 무슨 청나라 마지막 황제 푸이예요? 지금 행동이 자신이 굴러떨어지는거 먹겠다는거 말고 어떤 철학과 개혁안을 가지고 하는 행동입니까? 납득을 시켜주세요.
안타깝지만 이제는 빨리 끝내고 지지자들 분산없이 최대한 흡수하는게 최선인걸로 보입니다. 즉, 이분은 조용히 도태되는 것만 남았다고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