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의 치명타 : (총 공격력) x 1.1 + (총 공격력) x ((치명타 확률) x (1 + (치명타 피해 증가율)))
정수,표식에 치명타룬 또는 AD룬을 든다고 가정.
Case1 : 치명타 데미지 증가룬을 들고갔을 경우 33.5%치명타 데미지 증가
1렙때 치명타 데미지 = 1.1AD
무대가 나왔을 때 치명타 데미지 = 1.467AD
무대 + 유령무희가 나왔을 때 치명타 데미지 = 2.109AD
Case2 : 치명타 확률룬을 들고갔을 경우 14%치명타 확률 증가
1렙떄 치명타 데미지 = 1.24AD
무대가 나왔을 때 치명타 데미지 = 1.61AD
무대 + 유령무희가 나왔을 때 치명타 데미지 = 2.135AD
Case3 : 공격력룬을 들고갔을 경우 +15 AD bonus
1렙때 치명타데미지 = 1.43AD (1렙 노템 공격력기준 산출)
무대가 나왔을 때 치명타 데미지 = 1.54AD (9렙 온리 무대 기준 공격력 산출)
무대 + 유령무희가 나왔을 때 치명타 데미지 = 2.0992AD (12렙 기준)
그래서...개인적으로 고정공격력이 낫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