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KBS, 이승만·박정희 정부 ‘친일파 훈장’ 방송 계속 연기”...내
게시물ID : sisa_61138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꺄루루꺄루루
추천 : 11
조회수 : 641회
댓글수 : 19개
등록시간 : 2015/09/10 02:13:32
KBS가 탐사보도팀이 취재한 이승만·박정희 정부 시절 친일파 등에게 훈장을 수여한 내용의 프로그램을 명확한 이유 없이 미루고 있다며 내부에서 반발이 일고 있다.

(중략)

탐사보도팀은 “문제가 제기된 것은 ‘친일과 훈장’ 편인 것으로 보인다”며 “(지난 6월 ‘뉴스9’에서) ‘이승만 정부 망명요청설’ 보도 이후 7월 초순부터 (사내) 분위기가 달라졌다”고 주장했다. 지난 6월 24일 한국전쟁 발발 직후 이승만 정부가 일본에 망명을 요청했다는 이른바 ‘이승만 망명설’을 보도한 KBS 보도본부의 간부 4명이 보직에서 물러난 것을 두고 ‘징계성 인사’ 논란이 일었던 바 있다. 당시 해당 보도는 삭제돼 파장이 일기도 했다.  탐사보도팀의 주장에 대해 KBS 측은 메르스 등 예상치 못한 사안 때문에 방송이 연기된 것일 뿐 다른 의도는 없으며, 현재 원고를 검토 중이라고 해명했다.


-------------------------------------------------------------------

기사 전문을 다 복사하면 안된다고 들었던것 같아서..

제 지인이 저 취재팀에서 일을 했는데, 6개월동안 방송이 나가지 못하고 연기되었다가 성명서를 냈더니 팀장이 바뀌고 난리도 아니라고 하네요..
 
출처 http://www.vop.co.kr/A00000931849.html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