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부겸 “문재인만으로 총선 승리 불가능, 배제해도 불가능”
게시물ID : sisa_61163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조용한시민
추천 : 0
조회수 : 944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5/09/11 14:18:58
잠재적 대권주자로 분류되는 김부겸 새정치민주연합 전 의원은 11일 문재인 대표의 재신임 투표 카드 제시로 인해 극단으로 치닫고 있는 당 내홍 관련, “우리는 문재인만으로도 총선 승리가 불가능하지만, 문재인을 배제한 총선 승리도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기억할 필요가 았다”고 말했다.

김부겸 전 의원은 이날 기자들에게 보낸 문자메시지에서 이같이 밝히고 “모두 내정을 되찾고 정치의 대의를 다시 생각할 때”라고 했다.

김 전 의원은 “우리 당에 위기가 닥쳤다”며 “모든 소음들을 거둬내고 남는 단 하나의 신호는 무엇일까. 단 하나의 질문만 남겨야해법을 찾을 수 있다”고 했다.

그는 그러면서 “‘총선승리를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혁신논란도, 공천논란도, 재신임 카드도, 당내 갈등도 모두 이 질문 아래에 있다”면서 “절대적으로 옳은 혁신도, 완벽하게 틀린 비판도 없다. 승리의 길이라면 상처영광도 다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부겸 전 의원은 “총선에서 이기려면 우군을 모두 합해야 한다. 냉정한 현실”이라며 “문 대표는 재신임 카드를 내리고 폭넓게 당의 화합을 요청해야 한다. 당 지도부와 함께 국민의 의견을 더 경청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천정배를 만나고 정동영을 만나야 한다”고도 했다.

김 전 의원은 “정부ㆍ여당의 실정에 대해서는 날카롭게 각을 세워야 한다”며 “청년, 비정규직, 자영업자의 고통에 동참하고 대변해야 한다. 목숨을 거는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
출처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50911000686&md=20150911141303_BL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