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무한도전vs런닝맨 런닝맨vs무한도전 계획서
게시물ID : humorbest_6125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마음을비워
추천 : 53
조회수 : 9815회
댓글수 : 2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01/21 01:54:12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1/18 17:42:11


1. 제목 : 무한도전vs런닝맨 런닝맨vs무한도전 계획서


2. 계획분야 : 지상파 TV 프로그램의 콜라보레이션


3. 계획 내용 : [M사의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 이하 무한도전]과 [S사의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 이하 런닝맨]의 콜라보레이션 


녹화 및 방영을 추진한다.


첫째, 무한도전과 런닝맨은 둘 모두 리얼버라이어티라는 개념의 예능프로그램으로, 무한도전은 토요일 저녁 런닝맨은 일요일


저녁 방영된다. 같은 리얼버라이어티로서 충분히 콜라보레이션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내포하고있다.


둘째, 무한도전과 런닝맨은 둘 모두 유재석과 하하가 출연진으로 공통으로 출현하고 있으며 정형돈과 개리의 경우 각각 타 방송에


게스트로서 출현 한 적이 있다. 이에 따라서 충분히 두 방송의 콜라보레이션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뒷받침 해 준다.


셋째, 많은 시청자들의 의견과 요구사항이 간간히 위 내용의 충분한 시청율과 홍보효과가 있을것으로 예측된다.


4. 세부 사항 : 무한도전에서의 시청률이 높았던 몇 몇 특집 및 게임 프로그램중 한가지와 런닝맨의 대표적인 게임 프로그램을 하나 


선정하여 토요일은 무한도전 방영시간에, 일요일은 런닝맨 방영시간에 방영을하여 1박2일의 방송기간을 보여주게 된다. 


무한도전의 대표적인 게임 프로그램 중 '우천시 취소' 특집으로 하였던 '동거동락'을 이용하고 런닝맨의 대표적인 게임 프로그램으로 


'이름표 술래잡기'와 '초능력 대전'을 이용하도록 한다.


토요일 방영에서는 무한도전의 '동거동락'을 방영, 무한도전팀/런닝맨팀 으로 나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되고, 유재석이 진행을 맡게 된다.


무한도전에서 전에 약속했던 대로 길을 동거동락편에서 출현 할 수 없다. 그렇게되면 멤버의 수는


무한도전 팀 : 박명수/정준하/정형돈/노홍철


런닝맨 팀 : 지석진/김종국/송지효/강개리/이광수


기타 : 하하(양쪽소속), 길(빠짐)


으로 나뉘게 되는데, 이에따라 멤버수를 맞추기위해 하하를 무한도전팀으로 넣게 된다.


동거동락에서의 게임은 다섯, 여섯차례의 게임을 통하여 한게임당 팀 점수와 개인점수를 적립하게 되고 이에 따라 다음날 게임의 초능력 


선택 순서를 결정하게 된다.. 또한 패배한 팀은 내일 게임에서의 참여권 탈락을 걸고 투표를 진행하게된다.


일요일 방영에서는 무한도전팀 + 런닝맨팀의 개인전 초능력대전이 펼쳐지고 전날 나왔던 길은 비밀 게스트로서 함께 출연하게된다.


초능력은 전작 초능력대전과 비슷한것으로 총 11개의 초능력을 준비하게 된다.


초능력은 전날 게임의 개인점수와 팀점수를 합산하여 순서를 정하게 되고, 그에 따라서 초능력을 순서대로 뽑게된다. 


초능력은 임의로 결정.


이에따라 초능력 대전을 펼치게되고, 초능력은 각각 한가지씩을 가지게 된다. 유재석의경우 가장먼저 초능력을 고르게 된다. 


그리고 유재석은 개인전이 아닌 길과 한팀이며, 유재서고가 길은 숨어서 모든 인원을 탈락시키면 우승하게된다. 길은 시크릿 멤버로서


마지막남은 하나의 초능력에 자신이 원하는 초능력 하나를 추가로 가지게 된다. 이렇게 하여 최종 우승자가 상금을 가지게 된다.


5. 계획 근거 : 여러가지 캐릭터가 뒤섞여있어 어느한쪽에 치우치지않고 팽팽한 대결 및 개인전을 볼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임.


6. 기타 : 재미로썼는데 분량 많아졌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