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cyphers_61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동네흔한오빠★
추천 : 0
조회수 : 915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2/03/10 16:40:00
<트릭시>
1. 로켓펀치 : 공속이 그렇게 빠른게 아니지만 한방한방 무시못함
2. 시니컬왈츠 : 뇌보법,라이트닝스탭보다 1단계위, 도주,구석,캔슬등 다양함, 사거리가 길다
3. 패닝 이잭션 : 원뎀방어, 넉백, 데미지. 딱히 문제가 되지않은것같음(물론 벽등지면 패망)
4. 섬광의 원무 : 뭐라 할말이없음. 캔슬보다 성공이 더 많음. 이글궁조차 씹어먹고
센터가 넓은 브리스톨 기준으로 타워 뒷마당 근 전역에 걸쳐 다단히트침(뒷마당센터에서시전시,빨려들어감)
극방? 씹어먹음. 단 극회피나 회방에겐 그렇게 문제가 안될수도있지만 거의 반피이상 깍으며
극공,치명으로 템맞추면 무슨 일이 벌어질지 상상도 못하겠음. 단점이라면 타이밍엇갈리시 드라이아이스
에 결빙이고 병맛낙궁시 빠잉된다는점? 연습없이 셀렉하다간 욕먹기좋다는점?
5. 도약 : 금강쇄최대사거리보다 한칸모자랄정도로 긴사거리.
벽콤보 및 기상타임에 공격들어올시 녹던데요 거짓말안보태고.
<호타루>
1. 제비날리기 : 드렉평타같이 움찔움찔.
2. 둔갑폭연 : 철거반,센티넬등 둔갑해서 낚시 및 뒤치기가능, 당해본사람 느낌짜증. 데미지도 좋다
3. 비연폭 : 연계기, 다운, 딸피처리 및 도주로확보에 접근도힘들게함. 단 원딜이 끊어주면 허무해짐.
4. 환영분신 : 전지, 분신, 통신기 렉이움찔하고걸릴수있음. 미쉘과 콤보시 멘붕될수있음. 기술쓸만하면 캔슬시키는게 짜증날뿐더러 일단 여건만되면 쉽게녹여서 다행. 분신이 쓰는 비연폭도 개짜증.
5. 나락밟기 : 무협게임인줄알았음, 공중평타때리다가 역관광당하는 사람 많았고 비연폭시전시 성가심.
뭐요정도?
제개인적인 생각과 공방에서의 팀원들 생각을 토대로 적었습니다. 심한욕만 삼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담이지만 공방에서 파티원끼리 리스폰시간동안 대화하는거지만
두 신캐릭의 가장 문제가 되는건 역시 쐐기같네요.
어찌보면 밥줄이긴한데 기어3, 일렉버스트, 머큐리등 궁조차 둔감시키는데다가
다운이든 벽이든 엄청 아픕니다. 맞아보신분들 느끼실거예요. 어느분은 블기가 허무해진다하시던데
극방휴톤,스텔라 파티원분들은 일단 쐐기는 데미지가 방어,회피무시하고 들어오는것같다라 하시던데요
버프 받으신분들이...
회피 170후반 방어 50초반 그렇게 높은 스텟은 아닌 회방형 레이튼당첨되고 맞아도 아프네요.
단한번도 회피가 뜬적이 없었네요. 회피킷을 빨아도 푸쉭~
이래저래 빠른 패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빅터까진 그래도 괜찮은것같았는데 이거 갈수록 어째 병맛이.......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