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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이니 설정에 대하여
게시물ID : diablo2_613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선팔라
추천 : 2
조회수 : 142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3/10/16 10:51:54
아이템 이니란 봇을 돌릴때 주워올 아이템과 줍지 않을 아이템들을 구분해 놓은 표라고 할수 있음.
확장자는 보는바와같이 nip로 끝이 나지만 메모장으로 열어서 개인이 직접 작성 및 수정이 가능하지만
디갤이나 두루넷들에서 기본적으로 주울 아이템목록을 작성해둔 이니를 배포해서 사용자들은 약간의 수정만으로 사용하게 됨



1.jpg
좌측 경로탭에서 캐릭터이니 - 오토헌트란에서 수정할 캐릭터파일을 불러온후 우측 아이템 탭에서 이니를 확인이 가능함

2.jpg
목록에 있는 아이템 이니를 더블클릭 혹은 우측 하단에 있는 열기 버튼을 눌러서 연 모습
직접 작성이 가능하지만 보통은 이런식으로 미리 작성되어 있는 아이템이니에 본인이 주울것과 줍지 않을것만 구분해서 사용하게 됨

ex-
//[Type] == ring && [Quality] == unique # [ManaLeech] >= 7 // Manald Heal
[Type] == ring && [Quality] == unique # [ItemMaxManaPercent] == 25 // Stone of Jordan

상기된 예시를 들어 설명하면 타입은 링. 등급은 유니크. 옵션은 마나흡수 또는 마나맥스를 늘려주는 머날드 힐링과 조던링이 있음
주울 아이템과 줍지 않을 아이템을 구분하는건 가장 앞에 입력하는 "//"표시로써 구분하게 됨
//을 입력하면 그줄은 봇이 무시를 하게되므로 머날드힐링은 줍지 않고 조던링은 주우라고 명령해주게 됨


3.jpg

인벤토리 탭에서는 본인이 사용할 인벤토리. 반대로 말하면 상점에 팔아버리거나 창고에 넣지 않고 계속해서 들고 다닐 인벤토리 설정을 하는게 가능함
실제 인게임 내에서의 인벤토리 설정과 길잡이에서 의 설정이 동일한 것을 볼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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