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엔터키를 봉인하자. 말을 하면 할수록 무게감이 떨어져 아군에게 정치적 포킹을 받게된다. 제시할건 제시하되 오더하거나 설득하지 말것. 쓸 수 있는 체팅의 예 - ㅈㅅ, 전 뺌 ㅅㄱ, 용30, 바론ㄱ. 왜 그런진 모르겠지만 롤러들은 죽으면 일단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는 뉘앙스의 떡밥을 살짝 뿌려두거나 쌍욕을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죽는건 99% 자기과실 맞다). 짜증나고 어처구니 없겠지만 위에 보여준 예중에 가장 적합한 ㅈㅅ을 쓰도록하자.
2. 주포는 갖되 전라인을 다 섭렵하자. 언어란 복잡하다. 쓰여지고 읽혀짐이 같아도 해석은 제각각이며, 작은 결정이란 이름의 날개짓은 15분뒤에 폭풍이되어 돌아온다.. 상황1 ; A : (5픽) 저 죄송한데 원딜빼곤 잘 못해요.. 팀 : 네 뭐 그렇다면야 가셔야지요. 베스트다. 잠재적 피더가 하나 줄었다. 상황2 ; A : (5픽) 저 죄송한데 원딜빼곤 잘 못해요.. B : (4픽) 전적 보고왔는데 제가 훨씬 낫네요, 픽순대로 제가 갑니다. 만약 A가 서폿을 간다면 최악은 아니다(둘이 싸우고 트롤이 되지 않는선까진). 허나 이 A가 미드, 탑, 정글을 가게된다면....? 탑 : 15분안에 적 탑라이너 4솔킬 1차타워 터진지오래. 미드 : 15분안에 적 미드라이너 4솔킬 첫 용 헌납 1차타워철거. 정글 : 아군 미드먹을 블루 카정당함, 바텀 적 원딜 트리플킬. AOS류 게임은 잘하는사람이 많은팀이 이기는게 아니라 못하는사람이 적은팀이 이기는거다. 난 그렇게 생각한다..
3. 팀파이트엔 빠지지마라. 실버 위 : 원딜 라인정리 끝나고 오면 이니시가죠. 실버이하 : (이니시 걸려서 넷 죽고) 원딜 안옴? ㅂㅅ이네완전. 실버이하에선 이니시, 유리한 지형, 타라인 밀리고 말고 이딴거 없다. 그냥 꼴리면 싸운다. 본인라인 적 1차타워를 밀어뒀다면 팀과 함께 몰려다녀라.
4. 닷지하자. 1. 게임 시작도 안했는데 정치인이 나타났다. 2. 원딜이 둘이다. 3. 탱이 한명도없다. 4. 티모가있다. 적픽이 우리팀만큼의 병신력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닷지하자. 25분은 40분보다 짧다.
5. 나잘팀못. 한국엔 롤러가 많기에, 매칭은 공정하다(대리제외). 병신보전의 법칙에따라 우리편에 하수가 있다면 상대편에도 역시 하수가 존재한다. 당신의 실력과 같은 누군가 또한 적팀에 있다는 말이다. 게임이 진 이유는 당신팀의 누군가가 실수를 한 것도 물론 있겠지만 당신이 빗맞춘 Q를 상대팀에선 맞춘 것도 배제해선 안된다 (리플보면 남탓 잘 안하게된다).
요약. 1. 하느니만 못한말 하지말기. 2. 양보하기. 3. 대세를 따르기. 4. 질판은 혹시나가 아닌 역시나. 5. 남탓 하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