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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쏘렌토 동일한 2.2모델에 다른터빈 장착?
게시물ID : car_614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꾸베씨
추천 : 13
조회수 : 2031회
댓글수 : 20개
등록시간 : 2015/03/30 22:38:06
올뉴쏘렌토 2.2 모델인데 어떤차는 2.0 터빈 어떤차는 2.2 터빈입니다.  아까 오전부터 화제가 됬던 기름 새는 올뉴쏘렌토가 있던 까페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일이네요.   뽑기에 따라 2.2S 와 2.0H 모델 두가지인듯....   http://cafe.naver.com/terror4u/ <--- 아까 기름새는 셀프화형식 기능 쏘렌토가 제보된 곳이라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계속 터빈 이야기를 하길래 뭔가 보니 터빈 뽑기 이야기네요 -_-;; 아까 기름새는 쏘렌토  기아측에서는 여전히 주말이라 응대해줄수가 없답니다...

출처: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national/957074/2/21

그분들 말대로 단순 판매량이 많아서 이런거 맞나요?
진짜 법이 문제인거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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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3-30 22:47:09추천 2
이게말이되나요??? 사실이라면 조져야할듯 무슨 QC를 발로하나??
댓글 0개 ▲
2015-03-30 22:52:10추천 6
이건 검수보다 더 큰 문제같네요
검수자들이 검수를 못한건 둘째치고
저건 원래 들어가선 안될 다른부품인거니까요
댓글 0개 ▲
2015-03-30 22:56:39추천 1
설마?????
댓글 0개 ▲
[본인삭제]작업선생
2015-03-30 23:05:36추천 2
댓글 0개 ▲
[본인삭제]페르세우스
2015-03-30 23:27:18추천 8
댓글 0개 ▲
2015-03-30 23:31:07추천 6
부품 재고가 안맞아서 그냥 있는거 '호환되니까 걍 그거써서 만들자' 해서 만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ㄷㄷㄷ
댓글 0개 ▲
2015-03-30 23:35:34추천 2
부품관리가 아얘 안된다는건뎈ㅋㅋㅋㅋㅋㅋ
재고관리가 안되니까 어디로 어떤부품이 새도 모르는거죠ㅋㅋㅋ

소렌토 셀프화형식은 다행히 경유니까 불이 잘 안붙었지 휘발유였으면 레알셀프화형식..
댓글 0개 ▲
2015-03-31 07:11:40추천 5
저래놓고 나중에 터빈나가서 입고하면
고객님 터빈 바꾸셨죠? 순정상태가 아니면 보증 불가합니다.
라고 단호박치겠지.
댓글 0개 ▲
2015-03-31 08:16:47추천 3
엔진이 뽑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개 ▲
2015-03-31 08:17:20추천 0
현기임원들 어릴쩍 야바위 심취했던 기억 되살려서 밴치마크했나???
댓글 0개 ▲
2015-03-31 08:29:26추천 4
위기감 못느끼나보구나 ....  자멸해라
댓글 0개 ▲
베스트 게시판으로 복사되었습니다!!!
2015-03-31 09:08:15추천 0
... ..
댓글 0개 ▲
2015-03-31 09:09:54추천 2
셀프화형식
ㄷㄷㄷ 무섭습니다. 차 한대 샀는데 그 차가 사실은 움직이는 화형대.......
댓글 0개 ▲
2015-03-31 09:10:24추천 7/3
꼭 자동차가 필요한 상황인데, 현실적으로 어쩔수 없이 현기차를 구매하는 경우만 제외하고
제발 사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굳이 당장 필요하신분 아니라면 돈을 좀더 모으셔서 한단계 낮아도 제품이 확실한 기업 자동차를 구매합시다 ㅠㅠ
저래도 팔리는데 굳이 언론대응을 할 필요를 못느끼는거 같아요
댓글 0개 ▲
2015-03-31 09:37:03추천 0
ㅎㄱㄴ ㅆㄺ
댓글 0개 ▲
2015-03-31 09:44:43추천 4

터빈이 어떤건지는 안알랴줌
댓글 0개 ▲
2015-03-31 09:53:15추천 0
얘네 혹시 지들 스스로도 내부 관리가 아예 안되는게 아닐까?
댓글 0개 ▲
[본인삭제]ghoatrider
2015-03-31 10:15:31추천 0
댓글 0개 ▲
2015-03-31 10:16:13추천 8/4
이래놓고 현기차사는사람 많던데요 오유에도
댓글 0개 ▲
[본인삭제]휘성♥
2015-03-31 11:35:57추천 0
댓글 0개 ▲
[본인삭제]땐쯔얼라잇
2015-03-31 12:31:37추천 0
댓글 0개 ▲
2015-03-31 12:56:49추천 0
예전에 싼타페 CM에 들어갔던 D엔진은 터빈 바리에이션이 정말 다양했는데..
CM 2.0과 2.2 터빈이 다르고
그 중에서 2.2는 2륜용과 4륜용 터빈이 달랐고,
그 4륜 터빈 중에서도 제조사가 계양(미쓰비시계열)이냐 아니냐로 다릅니다.
또한 같은 D엔진이 들어간 수출형 TG디젤도 터빈이 달랐구요.

쏘R도 정확히 동일한 모델이 터빈이 다르다면 문제가 있는거고, 같은 2.2라도 2륜이나 아니면 4륜이냐에 따라 갈릴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사진상으로 각인마크가 다른걸 봐선 제조사가 다른게 아닐까 싶네요.
댓글 0개 ▲
2015-03-31 13:15:10추천 0
뽑기엔진 잼 ㅋㅋㅋ
출고시 엔진이 -20% 강화 ㅋㅋㅋㅋㅋ
댓글 0개 ▲
[본인삭제]콩콩임놈
2015-03-31 13:39:25추천 0
댓글 0개 ▲
2015-03-31 13:41:34추천 0

독일 워너터보 ! 국내에는 서한이 관리하죵ㅋ
댓글 0개 ▲
2015-04-01 01:50:12추천 0
공장방식이 사양표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2.2 엔진이면 2.2터빈달어야하는데
자건 작업자의 명백한실수고요
검수자 및 파이널 문제겠네요 보통 몇십명이
보는데 저걸 못봤지 에혀
댓글 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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