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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스 인피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 봐주세요.
게시물ID : lol_6170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전자거지
추천 : 1
조회수 : 1882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5/06/22 21:15:42
옵션
  • 창작글
인피 가지말라는 분들은 왜 효율이 별로라고 하시는건지? 브론즈 1에서 플레티넘까지 찍으면서 제이스 승률 약 80프로 평점 5점대 유지하면서 가장 이상적인 최종템은 요우무-무라마나-라위-신발(은 유동적으로지만 쿨감신 주로)-인피-벤시or가엔 이엿음. (본 계정은 2300점 까지 가봤으나 공부하느라 공백기가 길었기 때문에 연습용 계정 하나 받아서 상대적으로 낮은 티어분들하고 해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제이스 뿐만 아닌 모든 AD 챔프에게 야만의 몽둥이는 효율이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는데는 이견이 없으실 거임. 최근 패치로 몽둥이 상위템은 요우무밖에 안되니 필수고 (필수가 되기 전에도 20의 고정 방관, 순간적인 이속증가버프 등 메리트로 항상 고집했었음) 무라마나는 안가면 포킹 몇번하고나면 마나가 없기때문에 이 역시 필수템이라 할 수 있고, 라위는 AD기반 챔피언 필수템이라 할 수 있음. 이거 세개 순서는 거의 고정적이고 이후로 택할 수 있는 아이템엔 인피, 피바라기라던가 블클정돈데 여기서 인피가 별로라는 것에 동의 할 수가 없음. AD자체는 피바라기나 인피나 같은 수치를 올려주고 오히려 블클은 40 더 낮음. eq 포킹에 피흡이 되는 것도 아니고 피바라기를 왜 가는지 도통 이해가 안됨, 물론 안정성이라던가 라인 유지력을 생각한다면 피흡은 매력적인 옵션이지만 템이 나오는 순서로 봤을때는 피바라기나 블클을 올리는 순서는 거의 5번째코어나 마지막 코어템이 됨. 라인 유지력은 필요 없는 옵션이고 안정성이라면 어느정도 이해는 하지만 어차피 제이스라는 챔프가 생존기가 있는 것도 아니고 제대로 cc연계 맞거나 암살자에게 제대로 물리거나 하면 바로 죽는 챔프임. 블클을 가는 것도 별로 이해가 되지 않는게 체력에 큰 폭의 쿨감을 주는 메리트가 있지만 쿨감신 + 요우무 + 특성5프로 하면 이미 쿨감 30퍼센트임. 딱히 더 쿨감이 필요한 걸 못느낄 뿐더러 지속적인 딜링시 방어력을 깎아준다는 좋은 옵션도 매력적이지만 이것은 지속적인 딜링, 즉 한타가 벌어져서 눈앞에있는 브루저를 때려잡거나 할때나 좋은 옵션이지 eq 포킹자체는 블클 효과가 중첩된 후 포킹을 하는게 아니라 블클 중첩0일때 한번 펑 치는 상황이 많기 때문에 블클 효율은 제로임. 하지만 막템으로 인피를 갈시 무라마나 + 초전하딜에 치명타 확률은 요우무 15+인피 20 해서 35퍼센트가 됨. 일반적인 원딜 템트리는 스태틱 + 인피이므로 40프로인데 이는 치명타가 원딜만큼 뜬다는 뜻하고 제이스 캐논 패시브 (방어력, 마법저항력 감소) + 무라마나에 초전하로 뻥튀기 된 평타딜에 인피 치명타 250프로로 오히려 원딜보다 평타딜이 강해짐. 상대 앞라인을 원딜보다 훨씬 빨리, 잘녹인다는거임, 실제로 인피제이스를 하는 사람이 별로 많지 않기때문에 (나라카일님 공략에도 인피는 효율이 별로라고 해서 인피를 올리는 유저가 별로 없기때문이라고 봄, 그리고 그 공략에도 왜 인피가 효율적이지 못한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이 안돼있음.) 후반부에 제이스 포킹이 상대 탱커에 막히면 정말 포킹이 주력인 챔인데 할게 없어진다는 느낌을 많이 받을거임. 다른 AP누커나 AD 암살자처럼 상대 딜러를 향해 파고드는것도 스킬 구성상 힘들고. 하지만 인피템트리를 타면 팀에 원딜이 2명있는것처럼 게임할 수 있음. 그렇다고 상대 딜러 잡는데 약해지는게 아니라 초전하 켜고 3타내로 나가떨어지는 상대 딜러라인을 볼 수 있을거임. 실제로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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