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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징글)물퇴는 왜...
게시물ID : dungeon_62057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스틸녹스
추천 : 0
조회수 : 71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6/15 22:32:48
우선 메인버프인 챠크라에 스증뎀이 붙을거라 생각했는데, 각패인 투기발산에 스증뎀이 붙었네요.

투기발산이 물퇴입장에서 발동이 어려운 조건은 아니지만 메인버프가 너무 밋밋한건 아쉽네요.

힘증가도 그렇게 높다라고는 할수 없는데, 이번 패치에서도 아무것도 안붙어서.......

장점이라면 (퇴마)챠크라+(공용)스트라이킹으로 스턱볼일이 많이 없다, 이거였는데 패치후에도 이거하나밖에 없을것 같구요.

다음으로 잠룡.

몽땅 충전 0.1초로 내려준건 반가워요. 무쌍격이나 대회전격이나 충전 안하고 쓰자니 손해보는 느낌이고 풀충전해서 쓰자니 흐름이 많이 끊기는 기분을 많이 많았거든요. (대격변도 없지만)대격변도 하향먹고, 공참타 잠룡효과도 반토막났으니 공참사는 이제 없는말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현무..는 AI측면은 상향, 실성능은 잘 모르겠네요. AI쪽에서 상향이라고 한것도 그냥 AI를 삭제해버렸으니까 하는 말이죠. 이제 보스방 들어가자마자 보스는 안물고 잡몹 계속 물고있는 꼴은 안봐도 되겠어요. 내가 잘 물라고 명령하면 되니까..헤헤.

1각도 시전이 너무 길어서 잘 안썼는데(그나마 판정시간이 길어서 바칼 변신하기전에 깔아놓는정도?) 애니메이션이 변경에 데미지 상향되었다니 반갑구요. 아직 어떻게 적용되었는지는 몰라서 뭐라 말하기는 어려울것같네요.

근데..공지에 보면 구속의진의 셋트에 열챠 힘증가량 증가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문제는 퇴마는 두개의 마스터리를 지급받고 물퇴는 판금, 마퇴는 천 장비를 주로 입습니다. 
근데 저 구속의 진의셋트는 마퇴셋트, 즉 천입니다. 
퇴마 천 마스터리를 보면 당연히 힘과같은 물공 능력치는 없습니다. 스위칭을 해야 한다는거죠.
이번에 스위칭관련 패치를 보면 스위칭을 개발진은 없애는 방향으로 가려는것 같은데, 퇴마는 스위칭해라!를 새로 던져주네요.
컨버젼 관련 패치를 보면 아예 포기하고 마퇴스킬을 물공전환/물퇴스킬을 마공전환 해서 써라 같은데, 그러면 캐속이나 공속같은 요소는 어떻게 할런지 궁금하네요...나중에 마스터리를 개편해주려나?

그리고 요번에도 질풍타는 데미지 상향을 못받았네요. 이건 뭐 그냥 몹몰이 돌진용 스킬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뭐.............

어째 살려준다고 한 캐릭보다, 다른캐릭터를 더 많이 살려준것 같지만...이게 또 어떤 식으로 변경될지 궁금하네요.
새벽에 퍼섭들어갈수 있으면 한번 해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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