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닉언죄) 에어린님 여론조작 저격질 빼박증거 첨부(오너라 쉴더들아)
게시물ID : lol_62060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개념약쟁이
추천 : 3/10
조회수 : 1340회
댓글수 : 49개
등록시간 : 2015/07/12 22:19:55
옵션
  • 본인삭제금지
 
안녕하세요. 논란사건때 사과글 올리고 조용히 사라지려 한 약쟁이흰수염고래입니다.
클랜원들 언급하실까봐 클랜에서 나오고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롤게가 계속 더러워지고 어디서 온지 모르는 유령닉부터 쉴더들 논지 흐리는 악성댓글러들로 인해,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은 여론 조작러들에게 휩쓸려 사태의 본질을 흐리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그렇게 못난 글솜씨로 간략하게나마 몰라님의 과거 전례를 요약해 봅니다.
 
 
1. 해사화 꿀벌 실버사건
  
2. 김x응 대리저격 부탁 사건
 
3. 해사화 장래희망 여왕벌 저격사건
 
 
1,2,3 당시상황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best&no=983362&s_no=983362&kind=search&page=1&keyfield=name&keyword=%ED%95%99%EC%82%AC%EA%B2%BD%EA%B3%A0%EB%B0%9B%EC%9D%8C
 
 
엄청난 화력을 자랑하시는 지인 두분이 언급됬네요.프로마 저격글 화력.jpg
당시 저격글에 올라온 프로마님의 화력지원
 
비문학 실버.jpg
댓글조작 사실이 드러나네요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lol&no=574538 
이글에서 다시한번 프로마님과 조기님의 여론조작을 확인할수잇네요
1,2,3 조작 증거자료 예전 롤채팅창 내용입니다.
프로마 (비문학 지인) 602 (장래희망 여왕벌 지인)
보시면 프로마님이 저격수가 총알을 안갖고가서 박겨포를 쏴줬다는 것과 조기님과 저의 합작이라는 말로 충분히 댓글조작이 증명 됨.
1.jpg5.jpg
 
4.jpg3.jpg
 
2.jpg
 
 
 
 
4. 껄덕쇠 찝적남 사건
  이 증거물은 몰라님 원하시면 보여드리겠습니다.
( 간략하게나마 말씀드리자면 자신에 힘듬을 강조하며 저에게 동정심을 유발시켜놓고 걱정해주니 찍접댄다 하시며 통수를 치시네요.)
 
 
 
 
 
 
 
5. 몰라님 대리의혹 저격 당한 사건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lol&no=612536&s_no=10175671&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232810
 여기 댓글에도 휼륭한 두뇌와 뛰어난 선동력을 가진 눈에 익숙한 닉들에 댓글이 보이네요.
 
 
 
 
제 3자가 보기에는 아 롤게 친목종자들을 뿌리뽑는 휼륭한 오유인으로 보일수도 있겠지만은,
자세한 내막은 자신의 지인들을 이용한 여론조작 및 본인과 맘에 안드는 분을 매장시키기위한 친목 저격이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게다가 지금 화두 되는 운동회 사건에도 수많은 분들이 비공테러및 친목 종자들에 대한 악 감정을 표현하신걸 잘 보았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계속 보이는 몰라님과 볼드모트님에게 우호적인 댓글을 다는 익숙한 닉들이
반대의견을 제시하는 유저의 댓글에 반박하면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이 여간 아니꼽지 않을수가 없네요.
 
 
롤닉 까고 나와서 반박해 보십시요. 숨어서 인터넷 익명성을 활용하여 비난과 저질스런 댓글을 다는 몰라님 패거리분들?
정말 자신있다면 나오세요. 그리고 몰라님이 저에 대해 찍접댄다 껄떡쇠란 인신공격적인 말을 듣고도 저는 참고 사과하고 물러나려 했습니다.
롤게에 개인사 공개하기도 싫었습니다. 하지만 그쪽이 그렇게 당당하고 증거가 있으시다면 갖고 들이대보시죠.
롤닉 까지않는 반박글은 상대도 안하겠습니다.
증거를 원하는 글에는 롤닉 필요없습니다.
 
 
 
 
ps. 몰라님, 제가 알기론 제드성대랑 보플사건의 친목파였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분들과 잘 지내고 계신지요?
 
     몰라님, 제가 알기로 예전에 ARORY(전꿀벌2)님이랑 친목을 하셨던 걸로 아는데 이땐 에어린이란 닉을 사용하셨죠? 
 
     몰라님 패거리분들. 닥반 닥비공은 여러분의 존재를 명확히 드러내주는 것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잘 짜여진 역할분담으로 유명한 몰라님 패거리분들 이정도 글에는 아니라는 증거 충분히 가져오실거라 믿습니다.
 
     몰라님, 몰라님의 껄덕쇠발언에 너무 억울하여 님과 저의 과거일을 올려 해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녀사냥이 취미이자 주특이신듯 합니다. 절 마녀로 몰아 사냥하고 싶겠지만, 전 약쟁이입니다. 마녀가 아닙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