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128859&s_no=128859&page=4
링크~
방금 이마트에서 전화왔네요...
02 찍힌거보니까 이마트몰 본사 같은데..
상담원 언니가 취소처리되서 환불절차 설명하려고 전화했대서...
그냥 잊고 취소시키려던 마음이 싹가시는...
미안하다고 하는게 먼저 아니던가요...ㅠㅠ..
그래서.. 거두 절미하고...
나 : 어제 주문시간이 9시 약간 넘은시간인데 맞죠?
상담 : 네 맞습니다.
나 : 9시 오픈시작과 동시에 사람들이 랍스타에 미쳐서 우르르 몰려가서 구매한다고해도. 2마리는 있지 않을까요?
상담 : .... 고객분들이 많.....
나 : 시작과 동시에 카트몰고 우르르가서 장사치들처럼 사제기는 안할꺼아닙니까.
상담 : 네 맞습니다..
나 : 오케이. 그럼 사제기한다고 칩시다. 사제기를해서 그시간에 물량이 동났다고 칩시다.
상담원 : 네
나 : 물건배송 규정을 보게되면 최소 한시간전부터 온라인 구매자 물건은 따로 포장해서 냉동 보관해서 바로바로 배송하게끔 시스템이 구비되있죠?
상담원 : 네
나 : 어제 13시부터 18시 사이 배송이니 최소 오후 12시엔 제 물건은 포장 되어있어야 하죠?
상담원 : 네
나 : 그럼 자료좀 부탁드릴께요. 어제 오후 12시 이후로 용인, 동백 이마트에서 오프라인 매점 카운터 로그기록에 랍스터가 찍혀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상담원 : 그건 전산쪽에서 @$#%$^#$
나 : 간단한겁니다. 판매된 품목 리스트에서 랍스터를 소팅하시고 최종 마지막 한마리가 카운터를 지나간게 몇신지만 알려주세요.
상담원 : 아....... 네 알겠습니다.. 확인하고.. 바로 전화드리겠습니다.
30분 후
용인 E마트
직원 : 아 고객님! 죄송합니다.ㅎㅎ 어제 저희 매장에 랍스터가 입점되지 않아서.. 배송을..
나 : 그럼 온라인에서 용인은 안된다고 하셨어야죠..
직원 : 그부분은 본사쪽에 확실히 건의하겠습니다.
나 : 네.
직원 : 그래서 그런데.. 오늘 일단 입점되는데요. 오늘 최우선으로 보내드려도 될까요?
나 : 어제는 집에 사람이 있었지만 지금은 평일인데요...
직원 : ...... 어떻게 그럼 배달을...
나 : 오후 7시 정각에 와달라고 하기엔 배달하시는 분들 루트땜에 힘들거 같고... 유사 시간에 가능한지 알아봐 주시겠어요?
직원 :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 : 네~
직원 : 아 혹시 .. 그.. 따로 컴플레인은...
나 : 아직요 ~
직원 : 네! 알아보고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 먹겠네요 랍스터;
전화 받자마자 환불절차 안내라니!!!!!!!!!!!
으아아아!! 나빠써 당신들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