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에 관심이 있는게 아니라 국가가 걱정되서 자라나는 아이들이 걱정되서 정치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일인 입니다.
아닌것은 아니고 맞는것은 맞다고 말 할수 있는 나라가 되었으면 하고 누구나 다 잘할순 없지만 잘못 했을때 고개 숙이고 사과하는 나라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런 마음으로 정치를 보면 정말 새누리당 답이 없습니다. 그러나 새민련은 답이 있을까요?
얼마전 새민련 당원으로 가입할려고 경기도당을 집적 방문하고 입당서를 제출 했습니다. 할말은 하고 싶어서요 ...
물론 한달에 얼마 하는 정치자금도 자동이체를 신청했고요.
그러나 당원서 제출한지 15일이 지났는데도 아무런 연락이 없기에 전화해서 알아보니 가입자수가 많아 늦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달을 기달렸죠. 그랬더니 10월중순에 처리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달렸죠. 10월말이 되었는데도 답이 없길래 전화를 하니 실명인증이 안되어서 처리를 못했다 합니다.
그럼 전화를 왜 안주셨어요 하니... 가입자수가 많아 늦어졌다고 앵무새 답변을 합니다.
그래서 그랬죠 전산 입력하는게 그리오래 걸리냐고 알바를 써도 다했을것 같다고. 새민련은 국민이 아쉬울게 없나보죠? 하니..
누가 아쉬운 문제가 아니라고 합니다. ㅎㅎㅎㅎ 돈을 주며 가입시켜 달라고 하는데도...
그래서 생각해 봅니다.
새누리를 목표가 분명합니다. 국가보단 자기들 실익, 국민보단 돈과 권력...... 정의는 없고 비정상 논리만 있죠. 왜 목적이 분명하잔아요.
그래서 싸울 무기가 많죠. 어떤 경우엔 검찰,경찰,언론,법원, 이 모두가 자기들 편이잔아요...
아마 새누리당은 국민은 자기들의 노예라고 생각할겁니다. 왜냐면 알아서 기잔아요..
그럼 새민련은 목적이 뭘까요? 정권교체? 자기 잘난맛? 월급쟁이 권력?
물론 많은 당 관계자 분들은 아닐것 입니다. 국민을 위하고 국가를 위해 일할것 입니다.
그러나 일부 국회의원 및 당 관계자들은 국민이 생각하는 그런 사상을 가지고 있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럴수 있죠 다 같을순 없으니까요.... 그런데 문제는 그들이 요직에 있다는 겁니다. 그게 문제요..
문재인 위원님~! 정말 존경하고 대단 하시다는걸 새삼 느낍니다. 최선을 선택하는게 아니라 덜 최악을 선택해야만 하는 심정이
참 개탄 스럽네요...
하지만 이 모두가 국민들의 잘못된 선택과 무관심이 근본 문제라는걸 저 또한 잘 알기에 오늘도 침울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