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당당하게 글적은거 같아 멋쩍은 면은 있지만 무적마인 해보고 생각난 여러가지 팁을 적어 보겠습니다..
가장 많은 법사가 돌개법사라는 가정하에..
먼저 무적마인을 만든 다음
마을 가서 기술을 다음과 같이 바꿉니다.
1 서릿발 - 사무치는 한기
2 에폭 - 연쇄반응
3 천둥갑옷 - 감전사고
4 마인 - 강화마인
좌 돌개 - 사나운 바람
우 순간이동 - 시공의 구멍
패시브
극대화 반응 - 냉혈 - 유리대포
이렇게 하고 방패 대신 마력원 끼면 가장 빨리 사냥하실 수 있습니다. 냉혈은 여러 공략에서 알다시피 서릿발 뎀만 올리는 게 아니고 서릿발 맞고 얼린 적들에 어떤 데미지가 들어가도 모두 뎀이 올라갑니다. 냉혈, 유리대포 조합이 가장 공격력이 많이 올라갑니다.
우클릭으로 텔포로 적있는 곳까지 간다음 잡몹들에게 연타해서 텔포 쿨타임 줄어들면 다시 텔포로 이동 -> 정예 까지 간다음 정예 사냥.. (기술을 바꾸면 텔포를 써도 무적이 풀리지 않습니다.)
정예들 좀 때리다가 마인 쿨 타임 오면 마인으로 사냥.. 그것 조차 귀찮으면 마인 대신 마법무기 넣으면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하면 액3 정예를 모두 잡는데 30분에서 1시간 정도 걸립니다. 키데아즈 포함해서요..
매찬 스왑도 맞으면서 하면되고 포탈도 맞으면서 타면 됩니다.. 파플하면 동료는 매찬끼고 뒤에서 놀고 있으면 됩니다.. 동료가 죽었다구요.. 맞으면서 부활시키면 됩니다. 어때요 참 쉽죠..
이렇게 당당하게 버그플레이 공략을 올리는 이유는
첫째.. 빠른 시간내에 픽스될 확률이 100% 이며
영정 당할 확률이 있어 충분히 벌을 받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며
셋째는 법사들이 앵벌하면서 인플레가 급격히 해소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인법사 소감 두줄요약
장점 - 무적이다. 템값이 폭락하고 있다. 파플 동료들에게 신세경을 보여 줄 수 있다.
단점 - 나쁜 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