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쮜보고싶은 것이 있습니다.
게시물ID : sisa_62458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whatthat
추천 : 4
조회수 : 259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11/15 01:44:49
저는 흔한 대학생이고요. 이번 시위는 진짜 폭력적으로 변해버리고 사고가 많이 생겨서 안타깝고 슬퍼요.
왜 우리가 우리의 목소리를 내겠다는데 허락을 받아야하나 싶기도 했고요.

제가 이말을 했더니 교통이 어지러워진다고 해서 그럼 합법 시위라고 승인 내서 교통을 경찰이 정리해줘야하지 않냐고했어요.

그랬더니 시위대가 폴리스 라인을 먼저 넘었다고.
걔네가 먼저 건들였으니까 경찰이 당연히 덤비지않냐고 . .  (진짠가요? 이게 무슨 상황인지 잘몰라서ㅠㅠ)

제가 그럼 그렇게 물대포쏘고 캡사이신같은거 막 하는 행동은 과잉진압아니냐, 이런게 민주주의에서 일어나야하나.

그랬더니 시민들이 쇠파이프들고 불지르려고 했다면서 저를 급식충이라고 몰고가더라고요.

ㅅㅂ진짜 아니 아니 애초에 시위하겠다는데, 내가 내목소리를 내겠다는데 외국은 길거리점령다하고 아주 깽판을 치더라도 정치인들을  자극하는데,,,

제가 그럼 우리 이렇게 살거냐고, 바꿔야하지않겠냐하니까 좀더 평화적인거 냅두고 왜저러냐.
폭력적이다.
경찰불씽하다 아ㅜㅜㅜㅜㅜㅠ

아니 애초에 말을! 안들어! 주니까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 미친놈들아ㅜㅜㅠㅡㅠ


지금 페북은 전부 시위대 욕해요.
저는 이제 너무 많은 사람들이 제가 옹호하는걸 욕하고 경찰이 불쌍하며 시위대가 야만적이라는 표현에 미친듯이 좋아요를 달리는 것을 보고 너무,,, 놀랍고 무서웠어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절 욕하고, 급식충이라하고ㅋㅋᆢ 하니까 혼란스럽고.
니같은 애들이 선동의 희생자라는데, 진짜 선동당한건가 싶은 생각도 들고 무섭습니다.

제가 옳은 생각을 하고 있는것이 맞나요ᆢ,
왜 시민의 응집체인 sns가 시민을 응원하는게 아니라 욕하고 있는건지 어디서 잘못된것인지 어렵고 무섭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