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유에서 눈팅만 몇 년 하다가 최근 뷰게의 아이허브 관련글들을 보고
아이허브와 오유를 가입하게 되었어요.
오유분들의 추천을 받아 좋은 제품들을 처음으로 샀는데
그 추천품목들 중 하나인 마늘가루가 누락되었더라고요ㅠ
다른 분들의 글과는 다르게 답장이 2일 정도가 지나도 오지 않아
글 내용은 구글링해서 보니 주문번호, 계정이메일, 상품코드 등 다 적어두었고요.
다른 글들은 하루 내로 다들 메일로 답장을 받았다고 하는데
왜 저한테는 답장메일이 없는 걸까요...
혹시 저와 같이 아이허브 구매제품 누락에 대해서 유사한 경험을 하신 분들이 계신가요?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또는 어떻게 대체해야 하는지 아시는분이 계신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아이허브 고객센터 번호나 영문메일을 써서라도 빠르게 답장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 분이 계실까요?
다른 제품들이 좋고 새로운 것들도 구매를 하고 싶은데
첫구매부터 이런일을 겪으니 망설여지게 되네요ㅠ
좋은 의견들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