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경북에 위치한 D대학교 학우 입니다.
지방에 위치한 대학이지만 안철수 후보님이 오시는게 정말 반갑고 놀라웠습니다.
저는 평소 안철수 후보님을 매우 궁금해 했고 한번 실제로 뵙고 싶었고 무슨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인지 궁금해 하고 있었던 한 학우입니다. 본론으로 넘어 가겠습니다.
1. 저희대학에 안철수 후보님 강연이 있었습니다.
문제 : 모든 학생들이 월요일 당일 강연이 2시라는것을 알고 있었지만 총학생회측과 안철수 후보는 2시30분경에 만담을 가지고 내려왔습니다. 총학생회측은 학생들에게 2시에 강연이 있다는 것을 홍보했지만 2시 30분까지 안철수 후보가 강연회에 나서지 않아 학생들의 불만을 사게 했습니다. (안철수 후보측은 2시30분에 강연이 시작된다고 알고 계셨습니다)
문제 : 총학생회측의 질문에 수많은 학우들의 야유가 쏟아졌습니다.
질문1: 안철수후보는 무슨 가수를 좋아하시나요?
질문2: 안철수후보는 무슨 노래를 좋아하시나요?
이 질문을 총학생회측에서 하는 순간 D대학 많은 학우들의 야유가 쏟아 졌습니다.
저는 총학생회측에서 이 질문을 하는 순간 얼굴이 달아올랐습니다.그 자리에 있던 학우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을겁니다.
문제 : 안철수 후보를 보기 위해 모인 학우들에 비해 D대학의 강당은 부족하였습니다.(정말 많은 학우들이 모였습니다)
하지만 총학생회측은 그 긴 줄을 무시하고 총학생회측의 지인들과 가까운 사람들을 강당 내부로 들어올수 있게 하였습니다.
모교의 치부를 드러내면서까지 모교의 문제점을 고치고 싶었습니다.현재 저희 대학교의 홈페이지 에서는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제가 생각하는것이 다를수도 있으나 이 글을 보시는 오유인들은 현명한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