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Q스킬 패치[유종의 미] : 그동안 리븐은 Q스킬을 사용할 때, 첫 타격부터 쿨타임이 돌았습니다. 원래 모든 일이란 마무리를 짓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제부터 리븐의 Q 쿨타임은 3번째 타격이 끝나고 시작됩니다.
2. W스킬 패치
[살인마]
: 칼을 들고 오는 사람을 보면 누구나 공포에 질리기 마련이죠. 기절을 하는 일은 별로 없습니다. 이제 리븐이 W스킬을 시전하면 상대방은 리븐과 반대방향으로 도망칩니다.
3. E스킬 패치
A방안
[용맹한 전사]
: 원래 용맹한 전사라고 한다면 자잘한 상처는 무시하고 돌격하기 마련이지요. 이제 리븐의 쉴드는 더 이상 도트 데미지를 막아주지 않습니다.(ex. 다리우스 출혈, 점화, 스웨인스킬, 티모독 등등)
B방안
[가치있는 용기]
용기란 한 번 쓰고나면 엄청난 심력을 소모합니다. 이제 리븐에게 용기 타이머가 생깁니다. 용기 타이머가 초기화 되지 않았을 때 E스킬을 반복하면 쉴드량이 50%씩 차감됩니다.
4. R스킬 패치
[명품 수리 시간]
: 원래 좋은 물건일수록 수리시간이 오래걸리는 법이죠. 이제 리븐이 검을 붙일 때마다 2초 동안 정신집중을 행합니다. 해당 시간 동안 공격을 받으면 정신집중 시간은 최대 4초까지 늘어납니다.
이 중 한 가지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떤게 가장 리븐에게 합리적인 너프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