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MB 가벼운 어깨 부상…주말 테니스 중단 <-- 지금이 놀때냐?
게시물ID : sisa_629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꿀이Ω
추천 : 14/7
조회수 : 443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08/12/24 09:40:24


MB 가벼운 어깨 부상 … 주말 테니스 중단 

중앙일보  기사전송 2008-12-24

이명박 대통령이 오른쪽 어깨를 다쳐 주말 취미생활인 테니스를 중단했다고 23일 청와대 관계자가 전했다.

이 관계자는 “지난가을 이 대통령이 지인들과 테니스를 격렬하게 친 뒤 오른쪽 어깨 근육에 부상을 입었다”며 “격한 운동을 하기엔 무리라는 주치의의 진단에 따라 주말마다 해 온 테니스를 중단했다”고 말했다. 측근들은 그러나 “부상 정도가 심각한 수준은 아니며 일상생활을 하는 데엔 전혀 지장이 없다”며 “근육이 다치기 쉬운 겨울이라 더 조심하겠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이 대통령은 바쁜 일정이 없는 주말이면 삼청동 안가 등에 마련된 코트에서 두 시간 이상 지인들과 테니스를 치며 체력을 단련해 왔다. 평소 운동을 즐기는 스포츠광인 이 대통령은 특히 공격적이며 운동량이 많은 스타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이 대통령의 부상은 격렬한 운동 스타일 때문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이 대통령은 현대건설 재직 시절에도 영하 10도가 넘는 한겨울에 테니스를 하다 다리 인대가 끊어져 목발에 의지한 적도 있다.


이 대통령은 테니스를 중단한 뒤엔 청와대 뒷산을 오르내리는 등산으로 필요한 운동량을 채우고 있다고 청와대 관계자는 전했다.

---------------------------------------------------------------------------------------------------

국민들은 지금 경제가 지랄이어서 힘들어하고 있는데 너는 지금 놀고만 있냐!!!

지금 테니스 치면서 한가하게 놀때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