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리만ll러스입니다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호소드립니다.
게시물ID : lol_6301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두둥칫
추천 : 2
조회수 : 694회
댓글수 : 47개
등록시간 : 2015/09/11 14:28:53
옵션
  • 본인삭제금지
브실골다대회 해설자로 참여했으며 논란을 조장해 그것에 대해 책임지고 탈퇴했던 리만ll러스입니다.

채널에서 활동 중 저에 대해 업급하시며 링크 달아주시는글 봤으며 저에 대해 게시판내에서 언급이 있는거 같아 사좌말씀과 호소드릴게 있어 염치불구하고 롤게에 글을 남깁니다.
탈퇴 후 롤게 활동을 일면 접어 여러분들의 말씀 듣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아이디탈퇴'가 제가 일으켰던 분란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는줄알고 '채널활동'을 계속이어온점 죄송합니다.

링크확인하고 저에 대해 언급하신 글 보며 정말 죄송하게 생각했습니다.

비매너목록에 제 닉을 보고 적지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조금의 오해와 억울함점이 있어 몇자 적어볼려고 합니다. 
찬찬히 읽어보시고 판가름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먼저 친목논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시 사건 때 카톡전문 공개 및 주최자와 개인적 친분이 없음을 밝혔습니다. 아직 오해가 남아있다면 제대로 해명하지 못한 점 제 잘못입니다.

그리고 논란을 일으켰던 제 마지막 글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lol&no=620243 에 대한 사과드립니다.
당시 저격글을 작성해셨던 분 '에어린(롤닉이며 현재 교원대피바라기-비매너목록에서 찾았습니다.)'님에 대한 의문이 남아 사과문을 빙자한 저격글을 적었습니다.
제일 처음 대회에 대한 친목주의하자는식의 글은 타당한 의견이였고 댓글에 일어난 논란 또 한 반박할 수없는 과실입니다.
하지만 당시 분한 마음이 컸고 저격글을 작성하셨던 분의 다중아이디, 저격글에 당사자가 아닌척 단 댓글등 보이지않는 '악의'가 느껴져 글을 썼었습니다.
그글이 논란이 되고 분탕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그것에 대한 제가 질 수 있는 최고의 책임은 '탈퇴'라고 생각했고 여러분께 더 사과 드리지않고 탈퇴했던 점 죄송합니다. 

이글을 보시며 눈살을 찌푸리실 분들도 있으실꺼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분께 호소할 것이 있어 죄송한 마음에도 불구하고 글을 남깁니다.
헤헤.png
헤헤2.png

저에 대한 언급이 있는 글에 달린 댓글들입니다.... 제가 생각이 짧아 탈퇴만하고 채널활동을 이어온점은 잘못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에 따른 질타와 비판은 제가 달게 받아야할것이라 생각하고 참고 참아 넘길려고했지만 날선 댓글이 계속 머리에 남아 여러분게 호소드릴려고 글씁니다. 

과거 하나님,패대기,클유 사태로 롤게 여러분이 친목에 대해 엄격한것 알고있습니다. 저 또한 오래 오유를 했으며 그간 롤게에서 일어났던 커다란 친목사건에 대해 분노했으며 그것을 해결해 나가는 롤게의 모습을 좋아했었습니다. 
하지만 날선 댓글이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나눔이 가장 많은 게시판인 롤게 여러분...댓글을 다실때 마음을 조금만 나누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건실한 롤게가 되길 바라며 저는 이 글을 끝으로 롤게활동은 물론 채널활동도 모두 그만드겠습니다.
(오유는 떠나지못하겠습니다..... 사람냄새나고, 다른이들에 고통에 아파해주실줄아는 많은분들도 많고...떠나지 않는점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호소드립니다. 다른이에 대해 말할때 조금만....조금만 마음을 나누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