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자작]화영양에 대한 가상 뉴스
게시물ID : star_630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수위아저씨
추천 : 2
조회수 : 414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2/07/30 20:55:11

'씨스타, 前 티아라 멤버 화영 영입…5인 체제 확정'



지난 30일 팀 내 '왕따설'로 소속사로부터 계약해지 통보를 받은 前 티아라 멤버 류화영이 씨스타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씨스타의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김시대 대표는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화영을 씨스타의 새 멤버로 영입해 앞으로 5인 체제로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화영의 영입 이유로 "평소 화영의 랩 실력과 안무소화 능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다솜과 함께 팀 내 청순한 이미지를 도맡아 팬층을 두텁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또 "화영양의 소식을 들은 씨스타 다른 멤버들의 간곡한 요청이 있어 검토한 결과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화영의 영입 이유를 밝혔다. 


한편 소속사의 이같은 결정에 씨스타 멤버들도 SNS를 통해 환영 의사를 전했다.


씨스타의 리더 효린은 "전부터 데려오고 싶었던 귀염둥이 화영과 한 팀에서 활동하게 됐다. 다솜도 친구가 생겨 기뻐하고 있다. 친동생처럼 챙기겠다"며 화영의 영입을 환영했다. 


평소 화영과 동갑내기 친구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한 다솜은 "친구야 반갑다!!!!! 내가 이뻐해줄게, 우리 새끼"라며 기뻐했다.


또 씨스타와 같은 소속사인 가수 케이윌 역시 "친동생처럼 이뻐하겠다"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한편 화영은 연습을 거쳐 크리스마스 싱글앨범부터 함께 활동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


이런 일.....


생길까?


티아라 까는 건 나머지 오유인들이 해줄테니...


난 그냥 화영양 잘 됐으면 좋겠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