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安 탈당에 김무성, “野 후진적 정치…새누리당은 모범 정당”
게시물ID : sisa_6334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조용한시민
추천 : 2
조회수 : 770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5/12/14 09:25:53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안철수정치민주연합 전 공동대표 탈당을 언급하며 “지분 싸움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며 야당을 맹비난했다. 새누리당은 분열과 갈등이 없는 모범 정당이라고도 했다.

김 대표는 14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선ㆍ총선을 앞두고 어김없이 탈당ㆍ분당의 정당사가 나왔다”며 “안 전 대표 탈당으로 야당은 분당의 길로 갔다. 정치인으로서 부끄럽고 안타깝다”고 했다. 


이어 “결국 대선후보 쟁취 싸움이나 공천권 지분 싸움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며 “당내 공천권 싸움은 정치의 후진성을 여실히 드러냈다”고 비난했다. 또 “야당은 국정 파트너인데 제대로 구실을 못하면 여당은 물론 정치권 전체가 민심의 외면을 받을 수 있어 걱정이 크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새누리당은 모범정당이라고 치켜세웠다. 그는 “집권 여당으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야 하고 분열과 갈등은 우리 당에선 절대 없다고 국민에게 약속한다”고 했다. 또 “의무를 먼저 생각하고 권리는 미루는 게 정치의 덕목이다. 새누리당 의원ㆍ당직자ㆍ당원 모두는 국민에게 모범이 되는 여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모범정당... 정신이 혼미해지는군요. 판단은 여러분들께 맡기겠습니다.
출처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5121400019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