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야당은 전라도당·친노당 느낌” 개그맨 이윤석 발언 논란
게시물ID : sisa_6336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박연폭포
추천 : 2
조회수 : 1358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5/12/14 19:55:43
발언이 아니라도 티비조선에 출연하고 있다는거 자체가 인증 아닌지..
역사저널이 그나마 괜찬은 프로인데 이런 인식으로 다른 패널들과 역사에 대해 논하느니 안나오는게 나을듯.

--------------
개그맨 이윤석(45)씨가 종합편성채널(종편) 방송 프로그램에 나와 야당에 대해 “전라도당이나 친노당”이라고 발언해 누리꾼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이씨는 지난 9일 종편 ‘TV조선’의 시사쇼 <강적들>에 출연해 “야당은 전라도당이나 친노당이라는 느낌이 있어요. 저처럼 정치에 별로 관심이 없었던 사람들은 기존 정치인이 싫거든요”라며 자신의 정치적 견해를 드러냈다. 이씨의 이런 발언은 내부 갈등을 겪는 새정치민주연합에 대해 분석하는 자리에서 나왔다.

이씨는 앞서 ‘친일파 청산에 신중해야 한다’는 취지의 주장을 해 누리꾼들의 집중포화를 받기도 했다. 지난 8월26일 TV조선의 같은 프로그램에서 영화 <암살> 속에 실존했던 한국의 독립투사를 소개할 때 이씨는 친일파 청산과 관련해 “친일파 청산 실패에 대해서는 국민 모두가 안타까워했다. 다만 지금 와서 환부를 도려내고 도려내다 보면 위기에 빠질 수 있으니까 상처를 보듬고 아물도록 서로 힘을 합쳐야 하는 게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 방송 이후 KBS1 <역사저널 그날> 시청자 게시판에는 패널로 출연중인 이씨를 하차시키라는 요구가 빗발쳤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TV조선에 나와 친일파 숙청을 하지 말자는 발언을 한 이윤석이 <역사저널 그날>에서 우리 역사와 독립투사에 대해 언급했다는 것을 돌이켜보면 정말 가식적이라고 생각한다”는 지적도 올라왔다.


출처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721747.html?_fr=mt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