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들 고생하시네요. 안타까운 맘에 몇자 끄적거리고 갑니다.
게시물ID : science_6338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Radiance
추천 : 13
조회수 : 392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4/24 03:18:25
옵션
  • 베스트금지
  • 베오베금지
추천에 관심도 없고 추천받고자 적는글도 아니며 어차피 베스트나 베오베가면 터질글이라 베금 베오베금 걸었습니다.
---------------------------------------------------------------------------
 
딱 한달전에 군게글 베스트만 가면 귀신같이 터지던 그때 그시절 보는 기분이 드네요.
아니, 중세시대 교회가 재판 진행하던 시절 천동설말고 지동설 주장하면 교회가서 재판받던 그시절 학자들 보는 기분이 듭니다.
 
사실 통계'자료'를 인용한적은 잦아도 통계 자체에는 약한데다 관심있는 분야도 아니라서 이번 더플랜인가 뭔가하는것에 대해 관심갖지도 않고 코멘트도 안하고 있었는데 과게분들이 댓글다는거 보고 베스트오면 귀신같이 침몰한다는걸 이제서야 알았네요.
 
한달이상 배틀 떠 본 경험상 물에 뜨면 마녀 물에 가라앉으면 마녀x라던 종교재판에서 이기고 살아남길 바라는게 나으실겁니다.
되도록 시간낭비하기 싫으신분들은 참전하지 마시고 그냥 당분간 글에 추천 비공감만 누르며 눈감고 귀막으시는게 시간낭비 안하는 지름길이예요.
제가 맨 처음에 논박하려고 KOSIS 통계 뒤져가며 팔자에도 없는 국가인구통계랑 동향 해석해가며 근거제시해도 '아몰랑 그럴리가없어 그분께서 다 해주실거야' 시전하는데 질려서 이젠 저도 똑같이 무논리에 무논리로 대응하곤 하는데 경험상 논박해봤자 들을 생각도 없고 팩폭당하면 돌아오는건 묻지마 비공밖에 없어요.
 
정신력 소모하는거 싫으시거나 시간낭비 싫으시면 되도록 참전하지 마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원칙과 정의와 학문만을 근거로 삼아 대응하시는분들 정말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제가 딱히 드릴건 없고 추천이나 하나씩 찍고 갈게요. 다들 고생하세요 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