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첫캐릭은 정령성으로 시작했는데 무자본,무인맥으로 시작해서 거의 솔로잉으로 30을 찍고 불신지원을 계속하는데 템이 후달린다, 어차피 템있어도 정령이다 뭐다해서 저렙인던인 불신을 안끼워주더라구요 모두들. ㅠㅠㅠㅠㅠ 진짜로 겜방가서 5시간동안 팟만구하다가 허탈한 심정으로 터덜터덜 집으로 걸어왔습니다.
그때부터 귀족캐릭이라는 호법성을 키우기 시작해서 비교적..편하게 34까지는 왔네요. 그래도 지금은 레굔도 가입했고 같은동에 사는 만렙마도형두 알게됬고 해서 템도 슬금슬금 맞춰지고 있는 상황이예요. 그런데 제가 구하고자 하는 조언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제계열 정말 재미없어요. 그나마 치유보단 호법이 물딜이 쥐똥만큼이나마 가능하니까 그만큼 지루하진 않을거라고 사람들이 많이들 말씀해주시는데 정말 재미없습니다. ㅠㅠㅠㅠ 하지만 절대적 진리는 아이온은 만렙부터 진정한 시작이라는 거겠죠? 그래도 저는 도저히 호법이라는 캐릭에 애정이 생기질 않네요.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PVP를 너무나도 하고싶습니다. 잘만 키우면 호법도 짱법이 될수있다! PVP에서 절대 잉여호구캐릭이 아니다! 라고들 하십니다. 하지만 동렙 동급템 대비로 호법은 그냥 호떡일뿐이라고 하는분들도 다수더군요.. (특히만렙호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