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 전화만 받아도 시원찬을 판에...
뭐? 민원 전화까지 받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
통합하면 분담했을때보다 효율도 떨어질뿐만 아니라
혼선이 예상될듯한데
응급 상황 대처 능력 당연히 떨어질테고
소방공무원이 복잡한 행정적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는 바닥일텐데
직원 재교육(세금 문수 니가 다 낼꺼니?) 한다 한들 수많은 캐이스의 행정 사무의 일을 판단하고 제대로 전화연결을 돌릴 수있을까? (일선 공무원도 자기 담당이 아니면 헤매는게 현실인데)
현실적으로 적용됬을때, 행정사무를 이유로한 민원 전화가 많지않다고 해도 소방공무원에게 행정민원을 처리해야할 의무를 떠넘기게 되는셈이라 '관등성명' 처럼 재대로 답변 못하면 시비라도 걸 셈인가???
이건 고등학생을 정책담당관으로 앉혀놔도 하지 않을짓이라 보는데 ...
미쳐도 단단히 미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