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항마력주의) Edg 탈락 후 매니저 일기
게시물ID : lol_6362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검은소세지
추천 : 1
조회수 : 793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5/10/18 21:07:43
DAY 20 败


20일 패배我都已经不记得了,时间已经过去了一年。去年的此时,也是我们折戟而归的时候。转眼已经365个日日夜夜了。有人问我,对于我,电竞代表了什么。我不知道在现场的你们,或是在网上观看比赛的你们,在看见我们队员出场的时候,主持人用欧美独特的英文,介绍俱乐部,介绍每一个队员的时候,你们的感觉是怎么样的。当念到“EDWARD,GAMING。TOP,KORO! JG Clearlove ……”这些名字的时候,我会情不自禁的为他们呐喊,心中为他们自豪。我想电竞对于我,是一份热爱,是一份投入,是一份梦想。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일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작년 이맘때도 우리는 패하여 귀국했다. 눈깜짝할 사이에 365일이 흘렀다. 어떤 이는 나에게 물었다, 너에게 있어서 e스포츠란 무엇이냐. 나는 현장에 있는 관객들과 인터넷으로 경기를 시청하는 이들이, 우리 선수가 등장하고, 캐스터가 서양 내가 물씬 풍기는 영어로 팀과 선수 하나하나씩 소개할 때마다, 어떤 생각을 할지 궁금하다. “EDWARD,GAMING。TOP,KORO! JG Clearlove ……”캐스터가 선수를 소개할때마다, 나는 속으로 선수들의 이름을 따라 외치곤했다. 맘속으로 선수들이 자랑스러웠다. 나에게 있어서 e스포츠란, 열렬한 사랑이고, 몰입이며, 꿈이었다.


赛前,不断的有媒体和朋友问我们,有信心吗。我知道,我们承载了大家对LPL,对中国俱乐部的期望。我们希望能杀到柏林,不辱使命!但,这毕竟是竞技。最后技不如人还是败下阵来。明年,明年还能再战。但是我们的选手,能有几个明年。枯燥的,年复一年,日复一日的训练和比赛,还能有多少人能坚持下来。


경기 전에, 매체와 사람들은 우리에게 끊임없이 자신 있냐고 물었다. 나는 잘 알고 있었다, 우리 팀이 lpl모두의 염원을 등에 얹고 있다는 것을. 우리는 베를린까지 진격하여, 우리의 사명을 욕되게 하지 않으려 했다! 하지만, 이게 이 스포츠다. 결국 실력이 딸려 졌다. 내년, 내년엔 다시 도전할 수 있다. 하지만 내년엔 우리 선수 중 몇 명이 남아 있을 까. 지루하고 고된 훈련과 경기, 과연 몇 명이 버텨낼 수 있을 까.


赛后大家都不愿意去面对失败,休息室的房间寂静。目光呆滞的选手看着墙壁发呆。不知道谁突然说了一句,买了EDG头像的玩家肯定恨死我们了。我说不会不会,你们别想太多。只是以后估计也不会有人买了,游戏中也不会有人亮出来了。因为我们没做好。让大家失望了。其实我也一直在检讨自己,在电竞专业化程度越来越高的时候,有太多事情做的不够专业和失误了。我们没有很好的提供医疗保障,提供良好的后勤服务。让我们的选手因为伤病影响了很大的竞技状态。在日常训练和身体恢复方面也没有考虑周全,不健康的训练时间,埋下了隐患。今年每逢大赛,队员身体就出现问题。这是我们以后需要改进的和总结的地方。


경기가 끝나고 선수들은 패배를 애써 외면했다. 라커룸은 침묵이 흘렀다. 선수들은 흐리멍텅한 눈으로 벽을 바라보며 넋을 놓고 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선수 중 누군가 말했다, edg로고를 산사람은 우리를 원망할 것이라고. 나는 그럴 리 없다, 이상한 생각하지 말라고 선수들에게 말했다. 그저 사는 사람이 없고, 게임에 달고 나오는 사람도 없겠지만…우리는 못했다. 여러분께 실망을 끼쳤다. 사실 나도 계속 반성했다, 고도로 발전한 이 스포츠를 따라가지 못해, 프로답지 못했고 실수도 많았다. 우리는 건강관리와 물자 조달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때문에 선수들이 부상으로 경기력에 지장을 끼쳤다. 과학적이지 못한 훈련 스캐줄은, 후환을 남겼다. 올해 대회 때마다 선수 건강에 이상이 생긴 건, 우리가 고쳐야 할 문제다.


我想,大家希望了解的应该是选手的情况吧。他们应该都还在恢复中。失败的情绪也需要一些时间去淡化。我跟大家一样,希望他们能够尽快恢复,希望明年能够再战。我很感谢那些在我们失败了以后,依然还留在场馆外等候我们,就为了跟我们喊一声EDG加油的粉丝们。谢谢你们。伦敦的冷风吹不走你们的热情。我们希望能够为你们奉献一场又一场精彩的比赛。但是今天,我们做的不够好,让你们失望了。


아마 여러분들이 가장 알고 싶어하는 건, 선수들의 현황일 것이다. 그들은 회복 중일 거다. 패배의 아픔은 시간이 치유해준다. 나도 여러분과 같은 마음으로, 선수들이 빨리 회복하여 내년에 다시 도전하기를 빈다. 우리가 패해도, 여전히 현장에 남아주셔서 우리를 기대린 팬들 여러분께, edg파이팅을 외치던 팬들께,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런던의 을씨년스러운 바람은 당신들의 열정을 식히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께 더 멋진 경기로 보답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오늘, 우리는 못했고, 여러분께 실망을 끼쳐드렸습니다.


这一路以来,半个多月,感谢大家对我们的关注和支持,也感谢大家对我们的批评和意见。我无法表达此时心中的愧疚和失落。今天这篇日记也是本次欧洲S5远征的最后一篇了。我们无法为此次的赛事划上一个圆满的句号,留下的是无尽的遗憾。但我想再从废墟中爬起来一次,为了心中那还未熄灭的电竞火焰,为了证明努力一定会有收获,为了证明我们EDG从建立之初就一直勉励我们的那句话,梦想是会实现的,哪怕在实现梦想的道路上铺满了荆棘,把我们划的遍体鳞伤,只要我们努力,他一定会实现的!黄沙百战穿金甲,不破楼兰终不还。不放弃梦想和心中的信念。我们来年,还战!!!!


15일동안의 여정 동안, 여러분의 응원과 관심, 그리고 질타에 감사합니다. 실망감과 부끄러움을 이루 말로 다 할 수 없다. 오늘 이 일기가 이번 s5롤드컵 원정의 마지막 페이지다. 우리는 이번 대회에 좋은 마무리를 짓지 못하고, 끝없음 아쉬움만 남겼다. 하지만 맘속에 아직 꺼지지 않은 이 스포츠에 대한 열정으로, 노력은 헛되지 않음을 증명하려, edg창립일시부터 나를 격려해준 꿈은 실현된다는 그 한마디를 증명하려, 현실은 가시밭이라 할지라도. 우리가 만신창이가 되더라도, 노력을 하면 우리는 폐허에서 다시 일어나 꿈을 실현시킬 것이다! 사막에서 갑옷이 닳 때까지 싸웠어도, 외적을 무찌를 때까지 돌아가지 않으리. (시구절인용) 꿈과 신념을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 내년, 우리는 다시 싸우리!!!!
출처
롤갤 http://m.dcinside.com/view.php?id=leagueoflegends1&no=8307078&page=1&exception_mode=recommend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