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추가된 에픽들의
추가효과가 대부분
증뎀, 크증뎀, 추증뎀, 크추증뎀, 스킬증뎀, 모든공격력
들이 패널티 없이 떡칠 되어 있길래 재미가 없어서
색다른 추가효과와 패널티를
그냥 생각나는대로 끄적거려 보았습니다
스탯 증가, 추뎀, 물공증가 등 데미지 부분의 효과는 모두
'~의 스탯, 데미지 증가'로 통일하였습니다.
(이부분이 없다고 해서 없는게 아닙니다.
적지 않았다고 해서 없으면... 아무도 안끼겠지요?
여러분의 상상력으로 채우면서 읽어주세요.)
1. 협력의 밝은 빛 세트
[ 상의 ]
- 10초 마다 자신을 포함한 랜덤한 파티원 2명에게 60초 동안 유지되는 슈퍼아머 버프를 겁니다.
- 이 장비로 발휘되는 슈퍼아머 버프는 3회 피격을 받을시 해제됩니다.
[ 하의 ]
- 자신을 포함한 3명의 파티원이 15초 동안 200 px 범위 내에 근접해 있을경우
해당되는 3명에게 60초 동안 유지되는 슈퍼아머 버프를 겁니다.
(파티원이 2명 이하일땐 발현되지 않습니다)
- 이 장비로 발휘되는 슈퍼아머 버프는 3회 피격을 받을시 해제됩니다.
[ 벨트 ]
- 10초 마다 HP 최대치가 가장 낮은 파티원 1명에게 60초 동안 유지되는 슈퍼아머 버프를 겁니다.
-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중 한번에 최대 HP의 20% 이상의 데미지를 입은 파티원에게
60초 동안 유지되는 슈퍼아머 버프를 겁니다.
- 이 장비로 발휘되는 슈퍼아머 버프는 3회 피격을 받을시 해제됩니다.
[ 머리어께 ]
- 10초 마다 MP 최대치가 가장 낮은 파티원 1명에게 60초 동안 유지되는 슈퍼아머 버프를 겁니다.
-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중 한번에 최대 MP의 7% 이상을 소비한 파티원에게
60초 동안 유지되는 슈퍼아머 버프를 겁니다.
- 이 장비로 발휘되는 슈퍼아머 버프는 3회 피격을 받을시 해제됩니다.
[ 신발 ]
-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중 1명이 15초 동안 다른 3명 보다 300 px 만큼 떨어져 있을 경우
나머지 3명 에게 60초 동안 유지되는 슈퍼아머 버프를 겁니다.
- 이 장비로 발휘되는 슈퍼아머 버프는 3회 피격을 받을시 해제됩니다.
[ 세트 효과 ]
-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중 랜덤으로 1명에게 60동안 유지되는 슈퍼아머 버프를 겁니다.
- 자신을 포함한 모든 파티원이 20초 이상 동시에 슈퍼아머 상태일 경우
120초 동안 자신과 파티원의 스탯, 데미지 대폭 증가
2. 짓누르는 죄악감 세트
[ 상의 ]
- 다운상태에서 벗어날 때 까지 걸리는 시간 증가
- 넉백 공격을 당했을때 밀려나는 거리 증가
[ 하의 ]
- 장착시 백스텝 불가능
- 히트리커버리 -70
- 이동속도 -20%
- 캐스트속도 -20%
[ 벨트 ]
- 장착시 퀵 스탠딩 사용 불가능
- 인벤토리 한계 무게 -3kg
- 인벤토리 수납 가능 공간 8칸 감소
[ 머리어께 ]
- 장착시 점프 불가능 (시전시 자동으로 체공상태가 되는 스킬은 사용가능)
[ 신발 ]
- 장착시 대쉬 불가능
(사실 이게 갑자기 생각나서 글쓰게 됬어요 ㅋㅋㅋ)
[ 세트 효과 ]
- 30초 마다 15초 동안 탈진 상태가 되어 모든 속도 10% 감소
- 3초 동안 가만히 서있을 경우 탈진 상태가 빠르게 치유 됩니다
- 장비 스위칭, 소비 아이템 쿨타임 2초 증가
- HP,MP 회복 효율 20% 감소
- 항시 스탯, 데미지 대폭 증가
3. 배신과 보복의 순환 세트
[ 상의 ]
- 모든 직업 1 ~ 60 레벨 모든 스킬 Lv +2 (특성스킬 제외)
- 자신을 중심으로 50 px 이내에 있는 파티원의 1 ~ 25 레벨 모든 스킬 Lv -1 (특성스킬, 1레벨 마스터 스킬 제외)
[ 하의 ]
- 자신을 중심으로 50 px 이내에 있는 파티원의 HP를 20초당 1% 비율로 훔쳐옵니다.
- 자신을 제외한 파티원이 한번에 최대 HP의 20%가 넘는 피해를 입었을 때
그 피해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합니다.
[ 벨트 ]
- 자신을 중심으로 50 px 이내에 있는 파티원의 MP를 20초당 1% 비율로 훔쳐옵니다.
- 자신을 제외한 파티원이 한번에 최대 MP의 7% 이상을 소비했을 때
그 양만큼 자신의 MP를 회복합니다.
[ 머리어께 ]
- 자신을 중심으로 50 px 이내에 있는 파티원의 물리 크리티컬 확률을
20초 마다 10% 훔쳐옵니다.(최대 30%)
- 자신을 중심으로 50 px 이내에 있는 파티원의 마법 크리티컬 확률을
20초 마다 10% 훔쳐옵니다.(최대 30%)
[ 신발 ]
- 자신을 중싱으로 50 px 이내에 있는 파티원의 공격속도를
20초 마다 10% 만큼 훔쳐옵니다.(최대 30%)
- 자신을 중싱으로 50 px 이내에 있는 파티원의 캐스트속도를
20초 마다 10% 만큼 훔쳐옵니다.(최대 30%)
- 자신을 중싱으로 50 px 이내에 있는 파티원의 이동속도를
20초 마다 10% 만큼 훔쳐옵니다.(최대 30%)
[ 세트 효과 ]
- 각 장비가 효과를 발휘할때 대상으로 지정된 파티원의
최대 HP 와 MP를 5% 만큼 감소시킵니다.
- 장비 효과로 파티원이 사망했을때 자신도 사망합니다.
- 자신과 장비 효과로 사망한 파티원은 서로를 코인으로 부활시킬 수 없습니다.
- 항시 스탯, 데미지 증가
4. 절제된 기술의 집결체 세트
[ 상의 ]
- 자신의 스킬 중 레벨이 1인 스킬의 수에 비례해서 스탯, 데미지 증가
(1레벨 마스터 스킬은 제외)
- 자신의 특성스킬 중 레벨이 0인 스킬의 수에 비례해서 스탯, 데미지 증가
[ 하의 ]
- 남은 스킬포인트에 비례해서 스탯, 데미지 증가
- 남은 TP 포인트에 비례해서 스탯, 데미지 증가
[ 벨트 ]
- 자신의 45 ~ 85 레벨 스킬의 쿨타임이 돌아가는 동안 스탯, 데미지 증가
- 50, 85 레벨의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 되는 순간부터 2초 동안 스탯, 데미지 감소
[ 머리어께 ]
- 피격에 의해 즉시시전 스킬이 캔슬될 경우 120초 동안 스탯, 데미지 증가
- 피격에 의해 캐스팅시전 스킬이 캔슬될 경우 80초 동안 스탯, 데미지 증가
[ 신발 ]
- 1 ~ 25 레벨의 스킬을 20초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120초 동안 스탯, 데미지 증가
- 50, 85 레벨의 스킬을 2분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120초 동안 스탯, 데미지 대폭 증가
[ 세트 효과 ]
- 30초 내에 2개의 스킬이 피격에 의해 캔슬될 경우 120초 동안 스탯, 데미지 대폭 증가
- 50, 85 레벨의 스킬이 캔슬될 경우 다른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항시 스탯, 데미지 증가
5. 한방을 노리는 실력자 세트
[ 팔찌 ]
- 크리티컬 히트로만 50콤보 달성시 입힌 데미지의 30%를 추가로 입힘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목걸이 ]
- 백어택 으로만 25콤보 달성시 입힌 데미지의 40%를 추가로 입힘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반지 ]
- 카운터 어택 으로만 15콤보 달성시 입힌 데미지의 45%를 추가로 입힘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세트 효과 ]
- 크리티컬, 백어택, 카운터 어택 을 만족하면서 10콤보 달성시
입힌 데미지의 60%를 5초에 걸쳐 추가로 입힘
- 세트 효과가 발휘되는 동안 대상 몬스터의 방어력 감소
그외 생각하고 있는
6. 모순된 애정 세트
7. 용감한 대화와 교류 세트
등등...
나머지는 여러분이 재미있어 하면 다시 끄적거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