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라호도에 대해서
게시물ID : freeboard_6390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변이대상
추천 : 0
조회수 : 13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2/12/04 03:23:24

 기말고사 공부중에 너무 공부가 안되서 .. 나로호 내용 좀 인터넷으로 공부할려고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오유에서 나로호에 대해서 찾아보니..  너무 비판글이 많더군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대...

물론 세금 낭비와 여러기타 정치적문제가 걸려있다는 건 인정합니다만.. 그렇다고  그렇게 깔껀없다고봅니다.

몇몇보시면 나로호 비용으로 우주정거장 만들었다는 얘기도 있고  나라마라먹을 사업이다라는얘기도 있다지만..

이건 너무 심하게 보시는분들이 있어서요


미쿡코쟁이가 달에 처음언제 갔는줄 아십니까..?

1969년에 달에 착률했습니다.. 그 놈들은  위성체를 쏘아 올려서 사람을 달에 보냈을때..  69년인데..


우리나라에서 자력으로 최초로 설계 개발해서 만든 비행기는 언제 만들어 진줄아십니까..?

1993년 입니다..물론 이 비행체 전에 비차 부활등..  하늘을 날 수있는 비행기들이 있었지만요 ..그런것 말고 

정상적인 기술개발로 엔진동력을 갖추고 비행을 시작해서 원활한 운행을 할수있는 비행체 를 말하는 겁니다..


우리나라가 워낙에 힘들어서 찡찡대고 있을때 남들은 로켓이다 뭐다 다 쏘고 있었을 겁니다..

이만큼 따라왔고 지금 현재 우리나라에서 살고있다는것에 자부심 느끼지 않습니까?


정말 큰 수고와 노력 덕분으로 여태까지 따라왔는데.. 어디 나가도 부럽지 않은 나라가 되어있는데.. 

여기서 멈출수는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나로호발사도 남들은 그옛날에 다 수백번 실패하고 돈 투자해가면서 얻은 기술인대..

다들 어떻게 얻어야되는지 아시지않습니까? 지금에서 자력으로 개발하자! 이런식으로는... 못따라가요 ㅠ  물론 예전보다는 빠르겠지만..


조금이라도 러시아애들 후려쳐서 따라가야죠  한 번 두번 가지고 운운하면 절대 백번 실패 못합니다..


자력으로 쏘아올릴시 수백번 들 비용은 이렇게라도 하자는 건데..


물론 러시아애들 비행기 쏴서 무슨 소용있겠냐만은 제가 보기엔 러시아 애들꺼 한 10번만 쏴보면 우리나라 인재들은 적어도 수백번 까진 실패안해도 되고  딱 100번만 실패하면 자력으로  성공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남들이 안갈쳐주려는거 안보여줄려는거 눈치코치빨라서 잘 배워서 잘 써먹는 우린 한국인 이잖아요^^ 세계어딜가도 한국인만한 능력자는 없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