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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제개편안 ver.3 입니다 ㅇㅅㅇ...
게시물ID : dungeon_63986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웰아크
추천 : 2
조회수 : 392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6/09/25 17:25:26

버그같은 사항을 넣어봤고


필요한 퍼뎀상향수치 등등...


조금 넣어봤습니다


피드백 받아요 ㅇㅅ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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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오기조원 관련


      
      -1. 크증뎀 수치 재 조정 
              
              크증뎀 상향이 꼴랑 10퍼상향? 20레벨기준 40%  ->  50%?  어이구 어이구 이런
              안될말이지. 절대 안될말이지 20레벨 기준 60% 로 상향 필요


      -2. 오기조원 단일스택화

              오기조원이 지금 한번씩 스택쌓는것도 아니고  5중첩을 쌓아야할 이유가 있을까요?
              아니 없죠 있어봐야 불편한 겁니다. 
              단일스택화로 바꿔야합니다. 신검합일처럼 좀


      -3. 스위칭 아이템 추가 / 옵션변경

             지금 대다수의 직업들이 가지고있는 크로니클 6셋 자버프 옵션
             검제도 있어야 호흡기라도 달 수준인데 또 그걸 안만들어주시네... 응?
             크로니클 세트옵션 오기조원 크증율 10% 추가 옵션 요구

             
  < 고유빔 관련 개편안 삭제 - 사재기, 보유자 미보유자 차이 등등의 이유>






2. 스킬 시전 / 모션 관련      


       -1.   1각기 열화지옥

            열화지옥 딜타임이 줄어들어서 좋긴합니다. 
            근데 그냥 
          막타 모션과 동시에 막타 터지는게 원래 옳죠  기다렸다 왜 터짐? 



      -2.   연화섬

              네...허세섬에서 약간은 줄었습니다. 만
              아니 왜 파바박 가서 썰어놓고 왜 돌아옴? 왜 걸어옴?
              연화섬 베는건 빨라졌으니 그대로 두고

              1) 마지막에 걸어오는 모션 삭제.

            2) (돌아온다면) 바로 돌아와서 바로 칼집 꽂게 변경

            3) (안돌아오면) 끝자리에서 바로 칼집 꽂게 변경



      -3.  2각기 월광비무

                 
                 1) 막타 타격시 홀딩 해제
              2) 공중 비연장 모션 삭제  = 칼질후 바로 막타로 이어지도록.
                 


      -4.  십자검  (개인적 희망사항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십자검 홀딩방식이 좀 바뀌엇으면 좋겠습니다.
                 
                 1) 십자검 1타 세로베기후 4~5초간 홀딩+프리딜 
 
              2) 4~5초내 스킬 키를 한번더 눌러 2타 그은 후 
                  다시 3~4초간 홀딩+프리딜 

              3) 막타는 누르지않아도 데미지 들어가면서 홀딩 해제 

                 이렇게하면  십자검 1타 홀딩-> 기술 1~2개 -> 십자검 2타 홀딩-> 프리딜  
                 이런 식으로 개편을 바라지만 뭐... 개인 적인 바람입니다. 


      -5.  비상
            
                퍼뎀도 나쁘지않고 슈퍼홀드 기술이라 홀딩 / 시간벌이 기술로 참 좋은데
                아니 몹 서울구경 시켜주냐 왜이렇게 위로 띄워?? 파티원이 치기도 힘들게?
                좋은스킬 봉인기로 만들어버리네 그냥...

                비상 띄우는 높이 건물형 높이로 통합. 파티플에서도 유용하게.





3. 신 스킬 삼화취정


           신스킬인 삼화취정이 나왔습니다.
           근데 딜 상승율이 20퍼네요 ㅇㅅㅇ?
           지강 배매는 전장의여신으로 (액티브지만) 30% 딜상승을 받았는데 우린 고작 20퍼?
           지금 증뎀량 40~50% 받아도 다른캐릭에 밀리는게 검제야...

           일단 증뎀량 최소 30% 요구 




4. 스킬 데미지 / 쿨타임 패치


      -1. 비연장 데미지 -11% 항목 삭제
              
                얘 그리 쎄지도 않아요... 다 흩어져서 때리는 스킬이라 
                덩치가 메카타우만해서 풀히트 들어가는 애들이나 좀 쓸만하지 풀 퍼뎀 들어가기 힘든데...

      -2. 삼매진화 레벨 1 스증뎀 23% 복구 (적어도)
   
                밑장좀 작작 빼시지? 무게추로 손모가지 찍혀볼텨? 
                

      -3. 전체적인 쿨타임 감소
                 
               가뜩이나 광검이 고자라 대검쓰는데 쿨타임은 광검쓸거생각해서 만든건가?
               진짜 기술날리다보면 퀵슬롯이 죄다 흑백에 평타만 치고있으니 뭔...


      - 4. 퍼센트 데미지 상향

            

                - 멸화장 : 공격력 57% 상향

 

                - 폭검 : 공격력 48% 상향

 

                - 혜성만리 : 공격력 72% 상향콤보 추가 데미지 롤백.

 

                - 열화지옥 : 공격력 55% 상향

 

                - 연화섬 : 공격력 38% 상향

 

                - 월광비무 : 공격력 47% 상향 (막타까지 홀딩 될시)  

                                                or 공격력 75% 상향 (시전시간이 줄어들시)





5. 광검에 관하여



      -1. 마스터리가 아닌 광검 앞뎀 상향 요구

                광검을 쓰는 캐릭터가 대부분 물딜 퍼뎀입니다. 
                검신도 마스터리와 스킬에 특례를 줘서 광검을 쓰는거지 무기데미지로 보면 광검을 쓸 필요가...

                그래서 요구합니다. 마스터리가 아닌 광검의 앞뎀 상향을 요구합니다.
                적어도 소검~둔기 사이의 데미지를 받아야 할것 같네요
                아니 왜 광검이잖아 제다이 짱짱맨...

                



      -2. 보조무기관련 

                보조무기라는 허울좋은 이름으로 또 아이템 하나를 끼워야만 하는게 좀 ...
                뭐 대부분 헬많이도신분들은 고여비 고룬 발뭉 (심지어는 쉘브리) 를 쓰긴하지만...
     
                스펙업을 하게해주는 좋은요소이긴하지만... 생각해보면 뭔가 좀 아이러니하네요...

                문득 생각이 든게 초창이 베가본드 퍼뎀이 낮은이유도 보주무기도 한몫 하지 않았나하고요

                보조무기 탭을 없애고 스증을 더 높게받는다면 어떨까요?

                아니면 

                고유빔 옵 개편 대신에 

                보조무기 레벨에따라 오기조원 크증옵션을 붙여주는건...?
 

                예를들어 15~20제광검에 오기크증율 3% 

                10레벨 올라갈 때마다 1%상승 

                85~90제에 크증10퍼 추가옵션 으로요!!








6. 버그수정 


      -1)  IN 던전


                - 멸화장 통과버그 : 멸화장시전시 몹을 통과해버림

                - 비상 안잡히는버그 : 비상 첫타로 적을 맞춰도 반응이 없음 (잡히지않음 / 스턱아님)

                - 극검 방향수정 안되는 버그 : 방향키 입력을 해도 방향조정이 불가능한 현상

                어그로버그   : 심각, 딜량이 반토막이하로 변함
        



2)  IN 결투장


           - 거압버그 : 거압에찍힌상대는 1초간누워있어야하는데 눕자마자 바로 일어나는 버그.
 
                         상당히치명적이에요 바닥쓸기하려는데 상대가벌떡일어납니다. 
                         결투연습에서는 발동하지않고 pvp시에만 발동하는버그




           - 
회륜버그 : 회륜의 막타 띄우기판정이 간헐적으로 타격이 들어가지않는 버그

                         이것역시 치명적입니다. 회륜으로 콤보중이나 바닥쓸기시 버그가터지면 
                         콤보가 안되거나 역관광을당합니다
 


           - 양의공버그 : 양의공이 간헐적으로 매칭상대를골라 광검으로맞춰있는데도 
                                 둔기로 자기멋대로 양의공이바뀌어버립니다. 
                                 둔기 양의공특성상 매우콤보가 불안정



           - 멸화장버그 : 상대에게 멸화장을맞출시 상대는붕떠야 정상이나 사냥처럼 통과해버리거나 
                                 상대가 바닥으로 가라앉아버려서 콤보연계가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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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3 변경내용


1. 퍼센트 데미지 상향 요구수치 기입


2. in 던전 / in 결장 버그 자세히 기입




< 추가해야할 요구 사항 / 개선사항 은 얼마든지 댓글로 써주세요 ㅇㅅㅇ/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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