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적으로 연예인이란 당연히 어느정도 날카로운 비판은감수해야 한다라는것이 맞지만
저생각에 몇년전 연예인 광희는 올리브 라던가 온스타일에서 mc를보고 매인mc 보조mc 등을할정도로 상당한 감초역활이였고 그때만해도 거북하다 더부룩하다 이런 소리는 1도 나오지않았고 오히려 진행을 생각보다잘한다 프로그램에 재미를더해준다등 기사도 날정도로 잘하고있던 사람이였습니다.
그런대........ 개인적으로 너무안타까운게 사람이 제 3자의 눈에 망가지는게 보이니까 마음이아픕니다 전 광희가 어떤사람인지도 모르고 어떠한 성격인지도모르지만 제두눈에 무너지고있는게 보이니까 안탑깝습니다.
그냥 부디 더는상처안받고 ... 너무안타까워서 어떻게말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뭔가 좀긴 시간을 가져야할상황이지 못하고 재미없고 별로라고 무조건하차하라고 하는 당신들도 솔직히 악플러와 다를거없는 나쁜사람들입니다 분명 재미없는사람에게 재미가없다라고 하는건 잘못이아닙니다. 하지만 지인 대인관계에서조차 그렇게 직설적으로 말하지않으면서 이런게시판에서 그렇게 직설적으로 이야기하는이유는무엇이죠?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그런 전제로 그러시는겁니까? 또한 광희가 무너지고있는이유는 이러한 익명성에 빚대어서 말하고있는 게시판을 광희라는 연예인은 질타받을것을알지만 그글을 계속 꾸준히읽고 고치려고 노력하고 그러다보니까 더억지스러워지고 그러면 더질타받고;; 그러다 멘트에대한 생각이많아지고 결국 멘트시기를놓치거나 다른사람의 멘트를 끈어버리고 악순환이 반복되는거아닐까요..? 제발 사람이 무너지지만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정말 끝에 최악의 상황혹은 꿈을포기하는 그런 일까지는 가지않았스면좋겟습니다.
말주변도없고 아직학생이라 맞춤법도 많이틀렸을겁니다 하지만 진심으로 마음이 너무아픕니다... 연예인을 꿈끄는 학생으로써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