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도 올렸는데요.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셔서 일일이 답장을 제대로 못드린분들도 있어서 죄송합니다..
그많은분들이 입양을 원하셨는데, 정작 당일이 되거나 그후에 연락이 없으신분들도있고, 갑자기 못키우신다는분들도있었어요.
그래서 먼저 양해를 구하고 글을 씁니다.
먼저 원룸이신분은 집주인에게 양해를 구하셔야 하는게 맞습니다.
몇몇분이 보러와주신다고 하시고 갑자기 집주인반대로 안된다는분이 계셨는데..그런부분은 먼저 주인과 합의를 봐야하는게 맞다고생각합니다.
최악의경우 데려갔는데 주인과의 마찰로인해 재분양 시킬경우 입양받으신분도 금전적인부분과 시간적인 부분에 손해가가며,
고양이도 이리저리 옮기는데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두번째는 고양이를 처음키우시는분은 그냥 사진으로봤을때 너무 귀여워서 나도 한번 키워볼까?
라는 생각으로 그냥 카톡먼저 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처음 키우시는 분은 생각과는 많이 다르다는걸 먼저 생각해보셔야해요.
고양이 털빠짐이나 날림은 본인 생각보다 더 심하며 고양이카페같은곳가서 한두시간있다가 알러지반응이 없다고 생각하실경우도있는데.
한두시간으로 반응이오면 차라리 다행인데 몇일 키우시다가 오시는 경우도있습니다.
분양시킬고양이는 6개월 7개월미만이며 엄청 발랄할시기입니다.
집안에서 우다다다는 물론이고 항상 호기심에 가득차있어 집안을 어지를수도 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실 분은 이런부분을 이해하시고 감수하실수 있어야합니다.
그밖에 더많은 상황이 있지만 일단 위의상황을 이해하며 감수하실수있으시고 충분이 생각하신 분들만....
카톡을 보내주세요.
위에도 말했지만..일단 카톡먼저 보내놓고 안된다고 하시면 정말 이아이를 데려가고싶으신분들이 분양을 못받으싶니다..ㅠㅠ
염치없게 보내는 와중에 배놓고 감놓고 할 자격은 없지만서도.. 좋은 분께 입양보내고 싶은 제욕심입니다..
분양보낼 아이는 7개월 미만 여아 이며 분양결심한직후 병원에 다녀와서 건강상태는 매우 좋다고 의사선생님이 말씀해주셨구요.
예방접종 전부 접종시켰습니다.
처음부터 화장실을 매우 잘가렸으며 화장실이 아닌 다른곳에 변 본적은 없습니다.
단한번도 아픈적이 없었으며 꾀병도 부릴줄 아는 머리좋은 녀석입니다;;
성격이 굉장이 개냥이라 일끝나고 현관을 열면 문앞에서 반겨주며(항상)
무릎냥이 입니다. 굉장이 잘 앵기고 뽀뽀를 좋아합니다.
배만지는걸 극도로 싫어하기도합니다.
체형은 날씬하며 타고난듯합니다.(밥을 안먹거나 식탐이 없는것도 아닙니다.)
애기가 어려서 중성화는 당연이 할시기가 아니고요. 10~12개월쯤 발정이 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책임비 받을 생각 없고 정말 오래오래 잘 키워주시기면 하시면 됩니다..
지역은 수원이며 데릴러 오셔야합니다.
분양이유는 다른 고양이 한마리를 키우는데 지금 새끼를 낳아서 예민한 생태이고요
분양보낼 아이가 엄마고양이를 자꾸 물어서 상처를 냈습니다..ㅠㅠ
새끼들만 아니면 나중에 온아이를 보내는게 맞는데..새끼들이 아직 젖도 안땐상태라 지금 이아이를 분양결심을 했습니다.
위에 적어놓은것들은 카톡보내주신분들이 물어보신거라서.. 한번에 정리하여 올려드립니다.
정말 입양을 원하시는 분들만..꼭 카톡보내주세요.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번복만 하지말아주세요.ㅠㅠ
(7개월미만 여아이고 굉장이 개냥이과 이며 성격이 좋습니다. 골골송도 크게 잘부릅니다. 꾹꾹이도 곧잘합니다. 아픈적없으며 예방접종완료한상태입니다. 중성화는 아직이며 시기가 이릅니다.)
제 카톡 아이디는
kimwon1004 <-- 입니다.^^
얘기가 길어졌는데..정말 꼭 입양을 원하시는 분이 연락을 주셨음 합니다..
외모는 정말 이쁩니다.. 사진보다 조금더 클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