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예를 들어 탑에 리븐이 왔다고 칩니다. 리븐은 스킬딜도 강력하지만, 주딜은 스킬 중간 중간에 때리는 평타에요. 때문에 선템으로 닌자의 신발을 간다면 궁풀뎀이라도 원콤각을 잡기 힘들어집니다. 또 트린다미어처럼 완전 평타에 의존하는 챔프를 상대로도 닌탑은 개사기탬입니다.
헤르메스는 닌탑과는 달리 추가마방을 올려주지도 않으면서 가격은 더럽게 비쌉니다. 상대가 속박플레이의 갑인 라이즈라고 헤르메스부터 올리면 맞다이에 발릴 위험이 있습니다. 그냥 그 돈으로 얌전히 두건을 올립니다. 막 망령의 두건이 나올 타이밍엔 라이즈가 자기 마나 다쓸때까지 패도 챔프를 확 녹여버릴 딜이 안나옵니다.
중반 한타때 크게 영향을 미치고싶다 ~ 스테락의 도전 문도! : 워모그의 갑옷
스테락의 도전은 체력비례 데미지가 빠르게 들어와야 발동되는 템입니다. 가격이 싸고 은근히 탱킹력이 강하기에, 적진으로 돌격해야하는 챔프인 이렐리아, 올라프 등이 방템 첫코어로 가주면 효율이 좋습니다. 기본데미지 25%증가도 엄청난 메리트입니다.
워모그는 체력이 3000이상이 되어야 효과가 발동되는 템입니다. 란두인이나 망자의 갑옷을 올리고 난 뒤에 올려주세요.
그냥 라인전 이기고 싶다 : 텔들고 도란 시작~빠른 복귀 뒤 도란검 하나 더or도란방패 이렐리아는 투도란을 장착시 비천어검류 3랩일때 '그냥 평타 한방에' 피 30정도가 회복됩니다..투도란 하세요 투도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