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통님 올림픽 보다 안현수선수 때문에 갑자기 짜증나셨는듯...
게시물ID : sports_641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말년
추천 : 15
조회수 : 1323회
댓글수 : 74개
등록시간 : 2014/02/13 12:19:39
그 동메달 우리껀데. . .저놈 저거 왜 저기 가있어???

한국놈이 왜 저기서 뛰는지 궁금해서...네이버 지식인

에 물어본뒤 빡쳐서....한마디 남긴듯....


귀화한지가 언젠데 이제 저러고 있나...



기사전문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박근혜 대통령은 13일 러시아 국가대표로 소치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안현수(러시아명 빅토르 안) 선수를 언급하면서 “안 선수의 문제가 파벌주의, 줄세우기, 심판부정 등 체육계 저변에 깔려있는 부조리와 구조적 난맥상에 의한 것은 아닌지 되돌아봐야 한다”고 지적했다.

박 대통령은 이날 경기도 안산시 서울예술대학교에서 열린 2014년도 교육ㆍ문화 분야 업무보고에서 “러시아에 귀화한 안현수 선수는 쇼트트랙 선수로서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자신의 꿈을 펼치지 못하고 다른 나라에서 선수 활동을 하고 있다. 그 이유가 무엇이냐”며 이 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지금 우리는 각 분야의 재능 있는 선수들을 발굴하고,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는 사심 없는 지도자와 가르침이 필요하다. 선수를 발굴함에 있어 차별하는 지도자는 훌륭한 인재들의 역량을 사장시키고 우리의 체육경쟁력을 스스로 깎아내리고 있는 것”이라고 질타했다.

또 “문체부에서는 선수들이 실력대로 평가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심판의 공정성을 담보할 수 있도록 대책을 강구하고, 체육비리 관련해서는 반드시 근절할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해 주길 바란다”고 지시했다.

박 대통령은 올림픽 신기록을 세우며 우승한 이상화 선수에 대해선 “하지정맥과 무릎 물이 차는 것 등으로 고생을 하면서도 자신의 실력을 믿고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평가하며 “지금 소치동계올림픽에서 우리 선수들이 지난 4년간 피 땀 흘려 훈련한 실력을 유감없이 펼쳐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휴....죄송한데요... 일단 본인 주위 부터 정리를 하시고

이런 말씀 해주세요... 씨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