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시간동안, 뽀삐는 더 넓은 기본 공격 범위와 보너스 마법 피해를 얻고 기본 공격으로 방패를 던집니다. 뽀삐는 쉴드를 얻기위해 방패로 걸어가 주울 수 있지만, 적이 방패를 밟으면 사라집니다. 방패로 막타를 먹을 경우, 방패는 즉시 회수되며 쉴드를 얻습니다.
Q : 해머 쇼크
뽀삐가 지면을 강타하여 좁은 범위의 적에게 피해와 슬로우를 줍니다. 잠시 후 동일한 범위에 같은 피해가 발생합니다.
W : 확고한 존재
패시브 : 뽀삐는 보너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으며, 뽀삐의 체력이 40%아래로 떨어지면 보너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두배가 됩니다.
액티브 : 뽀삐가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확고한 존재가 활성되어 있는 동안, 뽀삐는 자신의 주변에 방어막을 만들고 적의 대쉬기를 막으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 : 용감한 돌진 (변함 없음)
뽀삐가 적에게 충돌하며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지면에 충돌할 경우, 적은 기절되며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R : 지키는 자의 평결
처음 시전하면 뽀삐가 잠시 느려지면서 해머로 자신 위에 강력한 바람을 만듭니다. 두번째 시전시, 뽀삐는 강력한 해머를 내리쳐, 데미지와 함께 적들이 서있는 곳으로 부터 좁은 지역의 모든 적을 아주 멀리 넉백시키는 지면의 균열을 일으킵니다. 시전 거리를 늘릴수록 지면의 균열과 넉백의 거리가 길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