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철주야 한손에 치킨 다리를 들고 계신(나...난 아냐!! 난 도미노 피자들고 있어!!)
오징어 분들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동네 편의점에서 우연치 않게 득한 일본 컵라면을 프리뷰 해보겠습니다.
cup noodles. spicy seafood flavor이라고 써있습니다. 매운 해물맛이라는데.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설명입니다. 언제 우리가 이런거 읽었다고. 혹시나 해서 후쿠시마 찾아봤지만 안보입니다. 자 이제 벗겨보겠습니다(?!?!?)
일본 컵라면 답게 엄청난 건더기수가 들어있습니다. 뒤적거려보니 속에 더있더군요. 컵라면의 30프로가 건더기인듯!(우리나라 좀 배워라 썩을것들아)
크기 비교를 위한 샷. 둘이 거의 비슷합니다. 하지만 내용물은 면이나 건더기나 일본 컵라면의 승리입니다. 자 이제 벗겼으니 물을 주겠습니다!
익히는 시간은 한국과 비슷한 것 같구요. 오메 저 건더기 보소!! 아 침고입니다. 이제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접샷 흐흐흐
우선 면만 건져먹었습니다. 양은 신라면 소컵보다 조금? 많은 것 같습니다. 면 질감은 그놈이 그놈같구요. 맵다고 한건...역시 일본인에게나 맵습니다.
저희가 먹기에는 그냥 스낵면 수준입니다.
놀라운건 역시 건더기양. 먹어도 먹어도 줄질 않네요... 와... 진짜 면 먹은만큼 건더기 먹은것 같습니다. 옥수수, 문어말린거, 저희 동족들 말린게 많이
씹히는 편입니다. 건더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개당 1800원이라는... 가격...orz
끓여서 먹는데까지 대략 10여분 걸렸습니다. 이걸로 일본 컵라면 소개 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라면에 대해서 만큼은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