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사에 대해서 문제를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의 속마음은 여성들이 남성에 비해 일반적으로 운전이 미숙한게 사실이라고 생각하는 거겠지
그래 여성이 남성에 비해 운전이 미숙하다 근데 대형인명사고의 경우 여성운전자에 비해 남성운전자 비율이 높으니 대다수 남성에 대해 일반화 시킬수있는 김사장이라는 용어라도 만들어서 '도로위의 남성 살인마' 라는 프레임을 씌워야 하나?
그러고 보면 범죄율 그리고 연쇄살인마 비중이 여성에 비해 압도적인데 남자들 자체가 살인마네 걍? 이것도 남성 다수를 포함하여 일반화 할 수 있는 용어 하나 만들자?
차별에 대한 다른 예도 생각해볼까? 눈을 가늘게 뜨는 재스쳐나 칭챙총은 어떠냐 중국인들 발음이 실제로 칭챙총인데 문제될게 있나? 눈째진것도 사실이잖아? 욕도 아닌데 왜 들 난리지?
더 나아가보자 조선은 스스로 근대화도 이룩하지 못한 덜떨어진 국가니 일반화 해서 백성들 전체를 조센징이라고 불러도 상관없지? 조선인을 조선인이라고 부르는데 문제될게 있나?
아 그렇게 생각해보니 여성이기 때문에 남성보다 운전에 대해 열등하다면 조선인도 스스로 근대화를 이룩하고 세계를 선도한 다른 서구와 일본에 비해 열등한 민족인게 사실이네?
차이로부터 차별을 만들고 그것을 잣대로 들이대며 일반화 시키는 용어를 만들었어. 근데 용어자체의 내제된 의미가 아닌 표면화된 의미만 가지고 정당성을 얻는다면 조센징도 뭐가 문제야? 그리고 일제시대는 뭐가 문제인데 식민지 국가가 될만하니 된건데
공부못하는 놈은 빌어먹어 사는게 당연한거고 키작은 놈은 루저고 못생기고 살찐인간들은 세상의 평균을 하락시키는 덜떨어진 종자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