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딱 40년전에 있었던 일본과 한국에 대한 충격적인 예언
게시물ID : mystery_64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포스트댓
추천 : 7
조회수 : 10022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5/07/20 14:14:02
40주년되는 예언
 
일본의 도승 기다노 대승정의 이야기
2015-07-20_140737.jpg 

1975년 7월 22일 밤, 일본에서 생긴 일이다. 일본 불교계의 도승 기다노 대승정이 선통사라는 절에서 잠을 자고 있을 때였다. 갑자기 한 밤중에 4~5인의 외계인들이 찾아와 기다노 승정의 잠을 깨운후 그에게 인류의 운명에 대한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 주었다.
다음 인용문을 보면, 다음과 같다.
 
"우주인은 다른 천체(天體)에도 살고 있습니다. 
생활의식, 사고방식, 기후, 그리고 정밀도 등이 제각기 다르며 문명의 차이가 있을 뿐이 지요. 그리고 우리 우주인이 살고 있는 행성은 친구가 살고 있는 지구 행성보다 문명이 월등히 발달하였습니다. 대단히 살기 좋은 낙원이요 큰 이상세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 내가 이렇게 말한다고 조금도 실망하거나 부러워할 것 없습니다. 지구도 우리가 살고 있는 행성과 동등 하게 된다는 사실을 예고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기까지는 불원한 장래에 일대 환란을 겪어야 할 것입니다.
환란 후에 펼쳐질 새 땅에는 우리 우주인이 일시에 지구로 이주하여 무궁한 조화세계를 이룩할 것 입니다. 친구가 원하는 그야말로 진(眞) 선(善) 미(美)의 극치를 이룬 지상 천국이지요."
 
그리고 나서 우주인은 이런 말을 전해주었다고 한다.
 
"이 지구에는 큰 변동이 있을 터인데 지각이 신축(伸縮)되므로 일어나는 현상으로서 해저(海底)였던 곳이 해면 위로 돌출하기도 하고 드러나 있던 섬이 물속으로 침몰되어 없어지기도 하여 지금의 세계 지도는 완전히 달라집니다." 
 
이 예언에서는 구체적으로 일본이 적시되어 있지 않지만, 섬이 물속으로 침몰되어 없어진다는 내용을 통해 어렴풋이 일본침몰을 암시하고 있다고 해석해 볼 수 있다. 그 뒤 이어지는 충격적인 메시지를 보면 그 가능성은 더욱 짙게 다가온다. 
 
"이렇게 된다고 사람이 다 죽는 것은 아니고 일본의 경우 20만 정도 살아남을 것이다." 
 
2015-07-20_135324.jpg
 
또 그 우주인은 세계 대변국에 대해 말하기를

"지축이 흔들리면서 지구 전체적으로 지각 변동이 생기는데 그들은 이것을 '제일의 변동'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리고 우리 한국에 대해서는 특히 명심사항이라고 하면서 이런 놀라운 예언을 해주었다.  
 
"일본의 우방인 한국은 지구상의 전체 나라 중 종주국이 될 것이며 절대적인 핵심 국가가 될 것이고 그 곳에서 성현군자가 부지기수 출세하여 사해만방 을 이끌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가장 영광스럽게 행운과 복락을 누리게 될 것이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숫자인 약 425만 명이 구원받는 나라가 될 것 입니다." 
 

(나운몽 동방의 한나라 예향숙 출판부 588~ 591쪽)
 
 
2015-07-20_140613.jpg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