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BGM] 공포의 동물 실험
게시물ID : humorbest_6456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왕눈이개구리
추천 : 94
조회수 : 10696회
댓글수 : 1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03/16 09:20:42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3/16 02:37:32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vyrld

 

 

현재 우리 생활 엄청난 수의 동물들의 고통과 죽음 희생 위에 성립되고 있습니다.

의약품 외에도 화장품, 세제, 식품 첨가물, 농약 위해 매년 수백 신규 화학 물질이 생성되어

"안전성 = 위험" 확인하기 위해 동물 실험 제도화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동물 실험하면 정말 '안전'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이전 생각하고 것은 정말 이렇게 계속해서 새로운 화학 물질 개발 · 제조 할 필요가 있는지? 말입니다.

우리 눈앞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그늘에서 얼마나 많은 동물 고통속에 죽어 가고 있습니다.

 

 

 

1. 화장품

 

사진 :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되어 약품 주입하는 토끼.

 

토끼는 에 이물질이 들어가도 눈물로 씻어 없습니다. 아파도 울부 짖는 소리 없습니다. 성질을 이용하여 토끼 눈 속에, 화장품, 샴푸, 린스 등을 주입하고 눈이 염증, 상처 썩어가는 모습 조사하는 실험을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동물 희생이없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연간 10 마리 이상의 토끼 희생되고 있는 것입니다.

 

 

2. 담배

 

사진 : 담배의 중독 증상을 겪고 있는 원숭이와 쥐

 

담배 피우는 사람 주위의 사람에게도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 지금까지 폐암으로 죽은 수십만 사람들 역학 조사에서 판명되어 있습니다.

런데도 덧붙여 "유해 증명"을 위해 동물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 담배 산업 담배 "유익성" 검증을 위한 동물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3. 문구, 장난감에 들어간 향균제의 실험

 

사진 : 독성 시험에서 고통 .

 

최근 "청결"을 위해 "항균제"들어간 장난감, 문구용품, 가정용품 등이 매우 유행하고 있습니다. 항균제에는 당연히 독성이 있고, 그 때문에 동물 실험 이루어집니다. 처음 열리는 LD50 (반수 치사량) 테스트 독극물 무리 동물에게 주고 절반 죽는 양을 알아 보는 실험입니다. 마취 전혀 사용되지 않고, 동물들은 죽을 때까지 테스트를 계속합니다.

 

 

4. 스트레스

 

사진 : 전극 연결 고양이.

 

건강한 동물 전기 충격주고, 잠을 못자게 하, 외상주는 고문에 의해 불안과 절망을 주는 등  "실험적인 스트레스 연구" 지금 계속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 생활 스트레스에서 오는 질병 무슨 관계가있는 것일까요?

 

 

5. 세제

 

사진 : 약품 발라지고 피부 손상이가는 모습 실험하는 토끼와 쥐.

 

주방 세제 피부 바르고 하면 "안전"일까요?  실험 할 것도 없이 우리 그것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새로운 세제 개발 될 때마다, 와 토끼 피부 세제 바르는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