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이 적화통일된다면..(탈북자대답)
게시물ID : freeboard_6460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탐지탐구
추천 : 0
조회수 : 245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2/12/25 21:51:31

질문) 


만약 북한이 기습도발을 해서 우리나라가 얼떨결에 공산주의가 된다면 우리나라는 어떻게 될까요? 궁금해요... 공산주의가 되면...김정은이 인정사정없이 많은 사람을 죽이겠죠? 우리나라가 만약 순식간에 공산주의가 된다고 가정을 내려서 시나리오를 쓰면 어떻게 될까요? 결론은 우리나라가 북한의 기습도발로 김정은 체제의 공산주의가 된다면 어떻게 될지 시나리오를 써주세요.사회적 상황,외교문제 같은거요..



탈북자대답)


1. 반북적이었던 새누리당은 즉각 문을 닫을 거구요. 새누리당 인사들은 일부는 인민재판에 넘겨져서 총살당하고, 일부는 감옥에 가고 돈이 좀 있어서 정부에 돈을 좀 많이 내놓으면 목숨은 부지할 수 있구요,  북한에 호의적이었던 민주통합당이나 다른 진보당들은 형식상으로 살려놓고 점차적으로 조선로동당에 흡수하고, 처음에는 그 당직자들에게 고위직을 맡기다가 점차적으로 반당반혁명종파분자라는 낙인을 찍어 정치범 수용소로 보내버립니다.

(북한이 48년도 국가가 세워진 후 조선민주당, 신민당을 그렇게 해서 없애버렸습니다. 당수였던 최창익 같은 사람들은 종파분자로 낙인찍혀서 정치범수용소 보내졌지요.)

 

2. 모든 개인들의 기업들, 상점들, 그리고 땅이나 부동산(아파트, 빌딩 등등)들을 무상몰수 해서 국영화합니다.

 

3. 화폐개혁을 해서 새로운 화폐를 만들고 한국화폐를 사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리고 은행들을 국영화해서

 

은행에 잔고가 10만원 이상 되는 개인들의 돈은 모두 무상 몰수하고 국고로 환수합니다.

 

4. 모든 방송, 신문 언론사들 통폐합하고, 국영화해서 국가가 철저히 관리합니다.

 

5. 남한에서 북한 사람들 말 잘 듣는 사람들을 새로 골라서 자기들의 중요한 직책을 주고 한자리씩 줍니다.

 

6. 대중(中)관계, 대러(露) 관계는 그대로 유지하고 대미(美)관계를 개선해보려고 노력합니다.

 

7. 새로운 정책에 대해서 반발하고, 데모를 하면 무자비하게 무장으로 진압해버립니다.

주동인물들 몇명을  찾아서 본보기로 공개처형하고, 가족들은 정치범 수용소에 보낸다.

 

8. 교회를 비롯해서 모든 종교시설들 기관들을 강제해산시킵니다. 그리고 형식상 대외적 선전을 위해서 대표적인 몇개 교회만 남겨놓는다. 일반인은 그 교회나 종교시설에 종교활동 하러 갈 수 없게 한다. 그 종교시설에는 북한 정보기관에 의해 훈련된 성직자만 갈 수 있게 한다.

 

9. 절개를 지킨 종교인들은 깊은 산중에 가져가서 살해하고 암매장해버립니다. 그 가족은 정치범수용소에 모두 보내 버립니다.

 

10. 남한 군대를 다 해산시키고, 장비를 관리할 기술자들은 그냥 노무자 형태로 군에 존속시켜서, 자기들이 장비를 다룰 기술을 배울 때까지 살려두고 있다가 다 배우면 "비밀엄수"라는 명목으로 다 조용히 제거해 버립니다.

 

11. 통일 되기 전에 남한에서 친북적이고, 반정부인사들을 소리소문 없이 죽여버립니다. 특히 광주 지역분들이 고생 좀 하실 듯하네요. 김일성이 생전에 당시 정치보위부(국정원) 간부들과 비밀리에 한 얘기가 있습니다. "남조선에서 광주는 정부에 가장 반항이 심한 곳이다. 해방전에도 광주청년학생폭동이 있었고, 80년대에는 전두환폭정에 용감히 맞써싸워 일어났다. 지금은 남조선혁명을 위해 우리가 잘 이용하고 있지만, 통일이 되면 전라도민 절반을 없애고, 나머지는 다른 지역으로 강제 이주시켜서 씨를 말릴 것이다." ....

 

그 외에 씨나리오가 많은데 시간 상 문제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