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매드히피 비타민C(유도체)세럼 힛팬!
게시물ID : beauty_646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No.1234
추천 : 5
조회수 : 2861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4/20 03:04:14
2016-04-20 02.28.20.jpg

매드히피 비타민C세럼, 2개월만에 비웠습니다. 
나날이 칙칙해지는 피부때문에 머리를 쥐어뜯으며 열심히 구글링을 하고 
그래!!! 결론은 비타민C다!!! 
하지만 제대로 된건 넘 비싼걸;ㅅ; (쭈굴쭈굴) 이러다가 
상품평 좋은 제품이길래 한 번 사봤습니다. (아이허브에서 3만원초반, 세일들어가면 2만원 후반)
이 제품 처음 샀을 때 바보같이 순수비타민C인줄 알고-_- 냉장보관했더랬죠;; 
이 제품은 비타민C유도체 세럼입니다. 굳이 냉장고에 안 넣어도 되는...

우선 전성분 갑니다.

(Actives in bold): Deionized water, vitamin C (sodium ascorbyl phosphate),alkyl benzoate, vegetable glycerin, water, glycerin, sodium levulinate, sodium anisate, clary sage (salvia sclarea), grapefruit (citrus grandis), hyaluronic acid, amorphophallus konjac root powder, aloe barbadensis leaf, vitamin E (tocotrienol), ferulic acid, chamomile flower extract (recutita matricaria),sodium phytate, xanthan gum, hydroxyethylcellulose.

비타민C 유도체(sodium ascorbyl phosphate)가 2번째로 온 것을 보니 주성분 콩알만큼 넣고 생색내는 종류의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비타민C와 시너지가 좋다는 비타민E, 보습의 대명사 히알루론산이 들어있고 중간에 보이는 페룰릭에시드는 항산화성분이라고 합니다. 
여기저기 구글링하고 미용관련 책 몇 권 읽어가며 하나하나 모은 미천한 지식으로 미루어 볼 때 괜찮은 성분구성인 것 같고, 
7~8만원대부터 시작하는 순수비타민C세럼에 비하면 가뿐한 가격이라 시도해보았습니다. 
아침이나 저녁 케어에 토너 건너뛰고 바로 바르기도 했고, 마스크팩 하는 날 베이스로 깔고 써보기도 했습니다. 

제형: 쌀뜨물 색깔에 살짝 점도 있는 콧물스킨 같습니다. 이것만 바르고 다 마를 때까지 기다려보면 얆게 막이 쳐진 것 같은데 때(-_-;;) 밀릴 정도는 아닙니다. 
보습감: 준수합니다.
피부톤 개선: ............ 음... 기미가 쪼오끔 옅어진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아 그.. 그건 내가 편집증적으로 자차를 쳐발쳐발해서 그런건가 어... 음...... 모르겠습니다ㅠㅠㅠㅠㅠ 로즈힙 오일은 아무 생각 안하고 한 두 달 바르니 톤업 된게 눈에 보였는데 말이죠. 뭐, 다른 사람들 후기 보면 이거 쓰다가 안 쓰면 티가 난다고는 하는데 태생이 화장품 철새인 저는 다른 제품으로 넘어갈 것 같네요. 아참, 이걸로 마스크팩이나 고무팩 베이스로 깔고 하면 기껏해야 30분 효과이긴 하지만 24호정도 되는 제 얼굴톤이 22.5호 정도로 바뀝니다ㅋㅋㅋㅋㅋㅋ 남편이 "+ㅂ+ 얼굴이 하얘졌어! 뭐한고야?" 하고 천진난만하게 물어봐욬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사실 수분빨이겠죠? 그쵸?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총점: 별5개 중 3개 반
에멀전이나 크림 전 물타입 세럼으로 괜찮습니다. 즉각 가시적인 효과는 (당연히) 없으나 장기 사용시 유도체의 효과는 더디지만 꾸준히 이루어지겠죠. 그러나 3만원대의 세럼은 얘 말고도 좋은/좋다는 애들이 워낙 많으므로 한참 뒤에나 다시 살 것 같습니다. 

덧:
요 근래 지른 제품 중에 즉각적 효과를 보여준 녀석
1. 자르트선생 시카페어
2. 이솔 빠와! 펩타이드 크림
제가 아하 필링을 욕심내서 쓰다가 상대적으로 예민한 오른쪽 뺨이 살짝 뒤집어졌더랩니다.
급한대로 징크크림으로 염증 가라앉히고
아 내가 괜한짓을 했구나 흑흑 하며 기능있는 제품은 싹 다 배제하고 보습에만 신경 쓰면서 지냈어요.
그러던 중 이솔은 세일을 하고 닥자는 신상품 론칭을 하고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 지나가듯(-_-) 저 두 제품을 사놓았죠.
여튼 뒤집어진 부분 수습하려 병풀성분이 들었다는 시카페어를 두텁게 바르고 잤는데 담날 아침 피부가 편안해 지더군요. 놀라움!
한 1주일은 시카페어만 처덕처덕 발랐습니다.
붉은기, 염증 다 들어간 상태였을때 또 이놈의 기능성-_- 성분에 대한 욕심이 도져 빠와!펩타이드 크림을 섞발해줬는데
오... 회복에 조금 더 박차가 가해지는 느낌이더군요. 
여튼 그러합니다.
당분간은 화학적 각질제거는 끊고 펩타이드나 한 통 다 쓰고 다음으로 넘어가 봐야겠어요.

여튼, 매드히피 비타민C 세럼, 한 병 끗!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