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끝도 없는 콜로세움을 보자니 답답하네요
게시물ID : sisa_64789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나의20년
추천 : 13/2
조회수 : 464회
댓글수 : 18개
등록시간 : 2016/01/12 04:59:04
저는 네이버가 조금이나마 깨끗해지니 보기 좋구만요. 
뭐 우리가 일베처럼 산업화하자~ 이런 것도 아니고 메갈처럼 한남충 까자는 것도 아니고 평소 관심없었던 네이버에 의견 좀 개진하자는건데 그게 뭐가 이상하다고.. 솔직히 네이버 댓글창이 다음에 비해서 자극적이고 수준 낮은 댓글들도 많고 온갖 일1베충, 선동꾼, 어그로꾼, 정신병자들이 판치는 곳인건 인정하시잖아요? 

크기변환_2016-01-05-21-13-23-1.jpg
네이버.PNG
네이버2.PNG
정말 이 댓글창들이 정상적이라고 보시나요? 애초에 네이버 댓글창은 정상이 아닙니다.

오유나 일베나 똑같아라고 하는 사람들, 문죄인 거리는 사람들은 대체 뭘까요? 그냥 그 사람들은 오유엔 한번도 접속안해봤고 문재인이 뭐하는지 관심도 없는 사람입니다. 그냥 네이버 댓글창이나 네이버 지식인에서 오유 까고 문재인 까니 같이 편승해서 까는거죠. 정치인은 다 똑같은 놈들이야 거리는 사람들 정치, 시사는 쥐뿔도 모릅니다. 그냥 네이버 댓글 분위기가 정치인들 까니 자기도 같이 까는거죠. 네이버는 국내 최대 포털이란 것을 기억하셔야 됩니다.

저는 네이버 댓글창을 보면 암걸릴 것 같아서 관심을 안가졌습니다. 사실 말하자면 정신병자들이 판치는 곳인데 내가 댓글 하나 달아봤자 뭐가 달라질까라고 생각되어 포기한거죠. 그러나 이번 운동이 전개된 후 조금씩 바꿔지는 모습을 보면서 추천, 반대도 꾹 누르고 의견도 조금씩 개진하고 있습니다.

참여하라고 안하겠습니다. 제발 쓸데없는 소모전을 일으켜서 이 운동을 방해하지 말아주세요 

제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