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e're significantly increasing the matchmaker preference to pit 5s against 5s, and 4+1s against 4+1s.
우선 매칭 선호도를 크게 증가시켜, 5인큐는 5인큐끼리, 4인큐+솔랭전사는 4인큐+솔랭전사끼리 만나게 하겠습니다.
2) We're changing the matchmaker to reduce the number of lopsided matches, and wait a little longer in queues for games.
또한 일방적인 매칭이 되지 않도록 변경할 것이며, 큐를 잡는 시간이 조금 더 길어질 것입니다.
3)We're changing pro-level matchmaking so queues are longer, but they are more likely to face Challenger+.
마지막으로 프로 레벨 (고랭커, 최상위권)의 큐 잡는 시간을 늘릴것이며, 비슷한 (챌린저) 수준의 상대를 만날 것입니다.
This should fix many of the concerns about Dynamic Queue.
이러한 변화는 현재 다인큐의 문제점들을 고칠것입니다.
추가 : 이러한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는 앞서 언급드린 부작용때문에 나왔는데요,
현재 레딧에서 실버 유저가 적으로 상위 골드~하위 플레티넘 유저들과 매칭이 되어 황당한 사건이 올라왔습니다. 또한, 프로들도 5인큐를 돌린 결과 다이아 유저들을 만나서 이겼지만 1lp를 받는 어이없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https://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4145mp/so_this_is_a_ranked_game_is_something_wrong_with/ : 실버가 골드, 플레를 만나다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38&l=4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