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위안부 정대협 경찰수사 말바꾸기
게시물ID : sisa_6496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조용한저격
추천 : 15
조회수 : 548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1/14 11:22:10
경찰의 말바꾸기
 
정대협 수사착수, 논란 일자 경찰 "사실 아니다" 해명
논란이 일자 서울지방경찰청 측은 "다른 단체는 수사하고 있지만 정대협에 대한 수사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며 해명했다.
 
팩트 1 !!!
 
경찰 관계자는 "정대협 집회 부분에 대해서는 신고 범위 이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정대협 관계자에게 출석요구서 발송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팩트 2 !!!
 
어제(13일) 박근혜 대통령이 한일 위안부 협상을 최상의 합의라고 자평하며 일본의 사과를 받아줘야 한다고 대국민 담화에서 밝힌 가운데, 경찰이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를 상대로 수사에 착수하였다고 한다.
 
정부가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하면서, 뒤로는 수 십 년간 위안부문제 해결을 주장해온 시민단체를 수사하겠다고 압박하고 있는 것이다.
 
정대협이 24년간 평화적으로 진행해온 수요집회가 당초 신고한 집회인원 100명을 넘어 1천명 가까이 되면서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였다는 것이 수사의 이유이다.
 
너무도 어처구니없는 일이다. 24년간 평화적으로 진행해온 수요집회의 참여자가 급증한 것은 박근혜정부가 굴욕적인 위안부협상을 진행한 결과인 것이다. 그런데도 수요집회에 참석자가 많다는 이유로 정대협에게 책임을 물으려고 하는 것은 굴욕적인 위안부협상을 파기하고 재협상을 하라고 하는 국민의 쓴 소리를 듣지 않겠다는 것이다.
 
대통령이 국민과 피해자를 열심히 설득해도 모자랄 판에 ‘이만하면 되었다’는 식의 태도를 보이며 뒤에서 정대협을 압박하는 것은 국민을 무시하는 처사이다.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417&aid=0000155047 말바꾸기 뉴스기사
http://www.nocutnews.co.kr/news/4532565#csidxxPP8D 말바꾸기 전 딱걸린 기사
http://npad.kr/briefingDetail.do?bd_seq=51654 전문가의 견해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